개월 개월동안 의 평일 발행부수를 연장합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피감사 미디어 연합에 따르면 개월에서 월까지 의 평일 발행 부수가 년 전보다 증가했습니다.

신문은 디지털 구독이 증가하여 인쇄물의 감소량을 상쇄하고도 남습니다.

그러나 총계는 년 월에 자랑했던 거의 만 천 명보다 여전히 크게 감소했습니다.수요일 발표는 최근 여러 777 무료 슬롯 머신 Times의 자산 매각에 이은 것입니다.러시아 극동의 한 건물 부지에서 일하던 북한 주민 명이 디젤 발전기의 연기를 마셔 숨진 채 발견됐다고 월요일 조사관들이 밝혔습니다.북한 주민은 북한과 접경지가 좁은 러시아 극동 블라디보스토크 주변에서 활동하는 것으로 추정되는 비밀 스탈린주의 수천 명의 시민들 중 한 명입니다.러시아 조사위원회는 성명을 통해 사망 초기 원인은 인근 방의 디젤 발전기에 의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러시아 통신은 이들 명이 오전에 발견돼 블라디보스토크시의 한 건물 부지에 마련된 임시 부대에서 잠을 자던 중 유독가스에 휩쓸린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습니다.하지만 ITARTASS 통신은 그들의 방의 문이 밖에서 잠겨 있어서 그들이 탈출할 수 없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약 명의 북한 주민들이 과거 모스크바와 평양간의 합의에 따라 주로 목재 분야에서 러시아 극동에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구소련과 그 동맹국 공산주의 국가 출신의 이주자들은 활동가들이 자신들의 인권을 침해한다고 불평하는 조건으로 러시아의 건설 현장에 정기적으로 고용되고 있습니다. 로랑 파비우스 AP 외무장관은 수요일 카메룬 북부에서 프랑스 가족 명이 납치된 후 프랑스가 테러리스트들에게 굴복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몸값을 지불할 가능성을 배제하고 있는 듯 보이는 파비우스는 국회에서 인질 석방을 위해 최대한 노력해야 하지만 양보하는 것만큼 나쁜 일은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테러 집단에 굴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카메룬 북부에서 세 자녀와 삼촌 부부가 대의 오토바이에 타고 있던 명의 무장괴한에게 납치됐으며 관리들은 이들이 국경을 넘어 나이지리아로 끌려갔다고 말했습니다.

프랑스는 나이지리아 이슬람 단체인 보코 하람이 납치 배후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나이지리아로 납치된 흔적이 역력합니다. 모든 것은 또한 이번 납치의 가해자들이 보코 하람 파비우스였다는 것을 나타냅니다.이렇게 하면 다른 호스트 작업이 추가됩니다. 안타깝게도 프랑스는 아마도 이것에 의해 가장 큰 영향을 받는 나라들 중 하나입니다.

최근 납치된 프랑스가 미국을 제치고 명의 인질을 억류하고 있는 가운데 명의 미국인들을 상대로 가장 많은 인질을 억류하고 있습니다.

이란이 핵탄두의 핵개발을 가속화하고 핵탄두의 핵을 더욱 개량할 수 있는 첨단기계를 주요 우라늄 농축 현장에 설치하기 시작했다고 수요일 이란 외교관들이 밝혔습니다.

이란은 이미 지난 주에 새로운 농축 원심분리기를 장착하기 시작했다고 발표했지만 당시 한 외교관은 그 발표가 시기상조라고 말했으며 현장에는 소수에 불과하고 아직 설치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외교관들은 수요일 AP통신에 국제원자력기구IAEA의 사찰관들이 거의 개 혹은 그 이상의 맥을 보는 가운데 설치가 잘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