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님 검사님두번째 집 주인들은 질병으로 고소를 했습니다.

검사님 검사님두 번째 주택 소유자들은 덴버 외곽의 오래된 핵무기 시설로 인한 질병으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Gorschuk은 그들의 집단소송을 다시 부활시켰는데 그 판결은 핵에너지를 이용하는 것이 민감한 사업이라는 소설적인 38페이지에서 시작됐습니다.그는 글렌이 말한 작은 남자에 가장 초점을 맞춘 결정을 내렸습니다. 레베카 러브 코리스 전 콜로라도 주 대법관은 고르수치가 10년 동안 175건의 다수 의견과 65건의 찬성 또는 반대 의견을 썼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말한 대로 그는 정말 큰 성공을 거두었어요.

Kourlis는 Gorsuch가 사법제도를 간소화하여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어서도 주목할 만한 지지자라고 말했습니다. 이 나라의 법률 서비스는 너무 비싸서 Gorsuch가 작년에 저널 기사에서 쓴 민사 소송에서 변호사의 접근에 관한 한 미국은 선진국 최하위에 가깝습니다. 진짜 문제는 그것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가입니다.그 기사는 Gorsuchs 특유의 직설적인 스타일로 쓰여졌습니다. 그는 자신이 쓴 쿠리스의 말을 변호사 이외의 사람들이 이해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Gorsuch는 또한 열렬한 스키어 낚시꾼이며 말을 타는 사람 Kourlis가 말했습니다.

그는 볼더에 있는 콜로라도 대학 법대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그는 겸손하고 매우 명료하며 매우 열심히 일한다고 쿠리스가 말했습니다.2015년 재무 공시 보고서에서 그는 310만에서 725만까지의 자산을 보고했습니다.

그는 그 해 로스쿨 임무로 26000을 벌었고 도서 로열티로 5300을 벌었습니다. APDHAKA 방글라데시는 미얀마에서 온 수만 명의 로힝야 난민들이 거주할 수 없고 홍수가 나기 쉽다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되고 있는 계획을 추진할 예정입니다.정부는 벵골만에 있는 미얀마인들의 신원 확인과 신원 확인을 돕기 위해 해안 지역의 주 정부 관리들로 구성된 위원회를 설립했습니다.위원회는 지난주 국무부에서 내려 온라인에 게재한 명령에 따라 미얀마에서 등록된 난민과 등록되지 않은 난민 모두를 노하할리 지구의 하티야 섬 근처의 Thengar Char로 이송하는 것을 지원할 예정입니다.하티야는 메그나 강의 하구에 위치하며 로힝야족이 피난한 캠프에서 9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지난 10월 미얀마 서부 라카인 주에서 6만5000명 이상의 무국적자 로힝야족이 폭력사태를 피해 방글라데시에 진입하기 전까지 약 232000명의 로힝야 무슬림들이 이미 거주하고 있었습니다.

방글라데시로 피신한 사람들 대부분은 라카인 주와 국경을 맞대고 있으며 이 나라에서 가장 큰 관광 리조트가 있는 콕스 바자르 지역의 난민 캠프에서 누추한 환경에서 살고 있습니다.방글라데시는 또한 국경지대의 관리들에게 미얀마에 불법 침입한 미얀마인들의 신원을 확인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난민들이 퍼져 나갈 수 없고 현지인들과 섞일 수 없다는 예방 조치를 취함으로써 1월 26일자로 되어 있는 명령서를 읽어야 합니다.신원이 확인된 난민들은 지정된 경계를 넘어 밖으로 나가려고 할 경우 체포되거나 수용소로 밀쳐져야 합니다.

방글라데시는 이 섬이 아직도 사람이 살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2015년에 이 섬을 이전하겠다는 생각을 처음으로 수정했습니다.유엔 기구는 강제 이전은 매우 복잡하고 논란이 될 것이라고 말한 반면 이 생각은 로힝야족 주식 공동체 지도자들로부터 거센 항의를 불러일으켰습니다.이 지역의 한 관리는 6000에이커 2430헥타르의 섬이 단지 접근성일 뿐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