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체증이라고 대학은 말했습니다.렌더링이 다음 위치에 표시됩니다.

교통 체증이라고 대학은 말했습니다.렌더링 모양은 그것을 지지하기 위해 통로에 케이블이 부착된 높은 오프센터 타워를 보여주었습니다. 다리가 무너졌을 때 주탑은 아직 설치되지 않았고 건설업자들이 임시 지지대로 무엇을 사용하고 있는지 분명하지 않았습니다.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의 로버트 비Robert Bea 공학 및 건설 관리 교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정확히 알기에는 너무 이르지만 특히 교량이 많은 도로를 주행했기 때문에 교량 건설업자들이 말하는 혁신적인 설비를 사용하기로 한 결정은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혁신은 설계 회사를 적용 가능한 경험이 없는 영역으로 데려가고 교량 설계와 붕괴 사진을 검토한 후 예상치 못한 또 다른 실패를 경험하게 됩니다.

라고 Bea는 말했습니다.

스위트워터 경찰 후안 렐라 형사는 다리가 무너졌을 때 근처에서 회의를 하고 있었습니다. 폭탄과 같은 붐이 폭발했다고 들었어요. 처음에 저는 그것이 테러리스트들의 공격이라고 생각했어요.그는 부상당한 세 명의 건설 인부들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한 명은 머리에 부상을 입고 의식을 잃고 지나가고 있었고 다른 한 명은 다리를 다쳤으며 세 번째는 의식을 잃은 채 길거리에 누워 있었습니다. 그는 그에게 심폐소생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그를 살려둘 수 있었고 Lera가 말한 병원으로 보낼 수 있었습니다.켄달 지역 의료 센터는 10명의 부상자를 받았습니다. 이 중 2명은 중태에 빠졌고 나머지 8명은 뼈가 부러지고 찰과상을 입는 등의 부상을 입어 안정을 되찾았다고 종합외과 병원장인 마크 매케니 박사가 말했습니다.더 심각한 두 가지 사례 중 하나는 심장마비로 도착했지만 되살아났습니다. 다른 한 명은 심각한 뇌 손상을 입었다고 맥케니는 말했습니다.1420만 개의 건설 프로젝트를 추진한 주요 회사들은 그들의 과거 작업에 대한 질문에 직면했고 하나는 2012년 버지니아에서 90톤 80톤 규모의 교량이 붕괴되면서 벌금을 물었습니다.Munilla Construction Management 또는 MCM Miamibased 건설 관리 회사는 뉴스 웹사이트에 Tallahasee 회사의 FIGGG Bridge Engineers와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뉴스를 발표했습니다.

그것은 웹사이트를 다운시켰다는 초기 보고가 잘못되었고 웹 트래픽 증가로 인해 사이트를 일시적으로 이용할 수 없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복구되었다고 회사측은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MCM은 트위터를 통해 가족 사업이었다고 말했고 우리는 모두 망연자실하며 우리가 도울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말했습니다.

무엇이 잘못됐는지 정확히 규명하기 위해 전수조사를 하고 현장 수사관들과 모든 면에서 협조하겠습니다.FIGG는 성명을 통해 40년 역사에서 이런 일은 지금까지 일어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FIGG는 버지니아에 건설 중이던 교량의 90톤 80톤 구간이 철도 선로에 충돌하여 몇몇 근로자들에게 경미한 부상을 입힌 후 2012년에 벌금을 물었습니다. 버지니아 노동 산업부의 인용문은 FIGG가 거더를 제대로 검사하지 않았고 버지니아 조종사의 이야기에 따르면 거더를 수정하기 전에 제조사의 서면 동의를 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법원 문서는 MCM이 이달 초 제기한 소송에서 수준 미달의 업무로 기소되었음을 보여줍니다. 이 소송은 회사가 확장 공사를 하고 있는 포트로더데일 국제공항의 한 근로자가 임시 MCM이 건설한 다리가 그의 무게로 무너져 다쳤다고 전했습니다.그 소송은 그 회사가 무능한 미숙한 미숙하거나 부주의한 직원들을 고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점령에 대한 검토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