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황의 죽음을 따르는 모자는 관찰될 필요가 없습니다. 저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교황의 죽음을 따르는 모자는 관찰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세의 베네딕토 세가 그의 후계자의 선택에 큰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비록 그가 직접 투표하지는 않겠지만 그는 그의 보수적인 유산을 보장하고 교회의 정통적인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그의 후임자를 선출할 교회의 왕자들을 직접 뽑았습니다.사임은 후보들이 더 이상 종신 재직에 대한 강요를 느끼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새로운 교황을 선출할 때 나이가 덜 요인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할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한 세기 동안 저는 베네딕토 세의 후계자들 중 누구도 죽을 때까지 남아있을 도덕적 의무를 느끼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파리 추기경 안드레 빈트 트로이가 말했습니다. 베네딕토 세는 년까지만 해도 교황이 너무 늙거나 몸이 약해져서 그 일을 할 수 없다면 사임해야 한다고 말했지만 라틴어로 심신의 힘이 약해져서 계속할 수 없다고 말했을 때 정말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는 현지 시간으로 월 일 오후 시에 사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발표 당시 객실에 있던 오스카 산체스 멕시코 감독은 골드 카지노 사이트 모든 추기경들은 충격을 받은 채 서로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베네딕트 교황은 교황 요한 바오로 세가 교황직의 마지막 해에 자신을 약화시킨 파킨슨 병으로 공개적으로 고통받는 것을 가까이서 지켜봤습니다. 교황청은 이 발표가 어떤 특정한 질병에 의한 것이 아니라고 주장했지만 베네딕토 세는 그의 고령으로 인해 희생된 것과 같은 운명을 피하고 싶어한 것이 분명합니다.

바티칸은 베네딕토 세가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지만 교황청 안에 있는 폐쇄적인 수녀들을 위한 신도회에서 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의 대부분은 미지의 영역입니다. 바티칸의 수석대변인은 목사님입니다. 페데리코 롬바르디는 베네딕토 세가 아마도 명예 교황이라고 말할지 확신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년 교황이 된 이후 베네딕토 세는 유럽의 기독교를 깨우고 제차 바티칸 공의회 개혁에 대한 잘못된 해석으로 배신당했다고 느꼈던 전통적인 근원으로 되돌리려고 노력하는 교회를 위해 매우 보수적인 방침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그의 노력은 전 세계적인 성직자 성추행 스캔들 통신문제로 무색하게 되어 유대인과 이슬람교도들을 모두 격분시켰고 최근에는 자신의 집사에 의한 문서 유출에 대한 스캔들로 가려졌습니다. 교황으로서 그가 언급했던 많은 우선 순위들 또한 부족했습니다. 그는 중국과의 관계를 수립하는 데 실패했고 분열을 치유하고 정교회와 재회하거나 탈피한 전통주의 카톨릭 신자들과 화해하는 데 실패했습니다.몇몇 교황의 경쟁자들이 날개에 서 있지만 베네딕토 세가 요한 바오로 사후 선출되었을 때와 같은 상황은 분명하지 않습니다. 최근 선거와 마찬가지로 아시아 아프리카와 라틴 아메리카에서 세계 가톨릭 신자의 약 가 본거지인 제세계 교황의 선출을 추진해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티칸은 베네딕토 세가 완전히 정신이 맑아지고 자신의 결정을 독자적으로 받아들였다고 말하면서 어떤 특정한 의학적 상태도 베네딕토 세의 결정을 자극하지 않았다고 강조했습니다.

어떤 간섭이나 개입도 롬바르디가 말한 그의 스타일은 생소합니다.

교황은 최근 몇 년 동안 해외 여행을 줄이고 청중을 제한하는 등 현저하게 느려졌습니다. 그는 이제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제단을 드나들어요. 피터 바실리카가 긴 통로를 걸어갈 수 있도록 움직이는 플랫폼에 있습니다. 때때로 그는 지팡이를 사용합니다. 년 초에 베네딕트는 지쳐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살이 빠졌고 주교들을 방문했을 때 완전히 약혼한 것 같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