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무부의 테러지원국 명단입니다.

미 국무부는 반이스라엘 단체들의 지원을 위한 테러지원국들의 명단을 작성했으며 여전히 인권유린과 바샤르 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의 지원을 포함한 비핵 제재를 받고 있습니다.2015년 7월 존 토토사이트 케리 전 국무장관과 나머지 4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상임이사국 영국 프랑스 독일 외교관들이 주도한 18개월간의 협상 끝에 빈에서 핵 협상이 타결됐습니다. 이란은 수 십억 달러의 제재 완화 대가로 핵무기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의심을 받아온 자국의 핵 프로그램을 억제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스라엘을 포함한 이 협정의 반대자들은 이란이 핵무기 개발을 지연시켰을 뿐이며 그것이 부정행위가 아니라고 보장할 수 있는 핵 사이트들에 대한 사찰을 허용하지 않았다고 반대했습니다. 오바마 케리 대통령과 협상한 다른 사람들은 이 협정이 이스라엘을 중동과 세계를 더 안전하게 만들었다고 강하게 주장했습니다.

10개의 달걀에 앉아 3주일을 보낸 APA 프랑스 예술가가 화요일 첫 병아리를 부화시켰습니다.지난 달 달걀 모양의 바위 안에서 일주일 동안을 보낸 후 화제가 된 아브라함 푸앵체발은 3월 29일 알 위에 앉기 위해 파리 현대 미술관의 유리 바이틴 안에 들어간 이후 잠을 거의 자지 못했습니다.하지만 화요일 오후 늦게 첫 번째 알이 부화하기 시작했고 그 예술가는 갓난아기를 부술까 두려워 일시적으로 둥지에서 일어나야 했습니다.그때까지 포인체발은 도쿄의 팔레 드 유리에 있는 유리 상자를 떠난 적이 한 번도 없었지만 그가 금이 가는 것을 막기 위해 24시간마다 30분씩만 휴식할 수 있었습니다.

그 사람에겐 정말 힘든 일이었어요. 그는 알 위에 앉아서 잠을 잤어요. 박물관 대변인은 바위에 갇히는 것보다 훨씬 더 힘들었습니다라고 AFP에 말했습니다.

더구나 44세의 이 여성은 난자를 섭씨 98.6도의 온도에서 유지해야 하는 열과 싸워야 했습니다.

그는 또한 외부 세계와 거의 단절되어 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유리를 통해 꽤 흐려졌습니다. 가끔 의사소통하는 것은 꽤 좌절감을 줍니다.

처음부터 프란체스의 가장 극단적인 예술가라고 불리는 포인치발은 바위 안의 그의 폐쇄적인 공포심보다 그 공연에 훨씬 더 위축된 것처럼 보였습니다.특별하게 디자인된 테이블 위에 놓인 무거운 한국 전통 망토를 걸치고 있는 독극물 한쪽 구석에 몸을 감싼 그 상냥한 예술가는 갤러리 관람객들의 시선을 피하고 자신 속으로 물러났습니다.하지만 첫 번째 알에 금이 가자 그의 영혼은 들어 올렸습니다.수염을 기른 그는 박물관에서 몇 분마다 달걀을 확인하고 박물관 직원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시련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비록 병아리가 껍질 꼭대기에 큰 구멍을 냈지만 그것은 그것을 떠나고 싶어 하는 기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그리고 9명의 형제자매도 포인체발이 그의 두 명의 인간 자식들에게 돌아가기 전에 부화해야 합니다.새끼들은 72시간 동안 아브라함과 함께 독극물 안에서 머무를 것이라고 박물관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장이 맑아질 때까지 첫 24시간 동안 먹이를 주지 않을 것이고 그녀가 덧붙인 생애 첫 48시간 동안 비타민 안에 충분한 먹이를 가지고 있습니다.그래야 그가 이미 맹세한 자신의 자손과 함께 출마를 중단할 권리가 결코 캐서롤로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아버지 크리스찬은 일찍이 AFP에게 포인체발이 어렸을 때 애완용 닭을 키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의 아들이 데려오는 심복과 암탉이 있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