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과 국내 지출에 대한 ts는 협정에 위임되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국방과 국내 지출에 대한 ts는 이전의 예산 싸움을 끝내기 위해 오바마와 그의 공화당 적들 사이의 협정에 의해 위임되었습니다.저는 오바마 대통령이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의 백악관 회담 이후 기자들에게 항상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희망은 영원합니다.위협적인 시퀘스터의 결과는 너무 엄벌적이어서 민주당과 공화당은 적자를 줄이기 위한 협상에 도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오바마는 또한 감산이 진행될 경우에 대비해 금융시장을 안심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채무 상한과 같은 문제와는 달리 시퀘스터가 발효되는 것은 세계 금융 시스템을 위협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오바마가 말한 의무에 대한 미국의 채무 불이행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하지만 이것이 의미하는 것은 미국이 점점 더 느리게 성장하고 있다면 다른 나라들은 더 느리게 성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미국의 적자를 줄이기 위해 부자들이 사용하는 허점을 보완함으로써 달성한 지출 삭감과 세수 증가를 균형 있게 혼합하여 사용하기를 원하고 중산층을 해치는 법안에 서명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부자들의 세율 인상을 둘러싼 오바마와의 이전 대결에서 패한 공화당원들은 하이킹 세금에 대한 논쟁은 끝났다고 말합니다.그들은 허점을 보완할 용의가 있지만 세법의 전면적인 개혁의 맥락에서만 가능하며 오바마 대통령은 정부 지출의 비대화를 위해 즉각적인 수입 증대에 따른 수익금을 사용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수십만 명의 공무원과 민간 하청업체들은 이 삭감으로 인해 우리 카지노 쿠폰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워싱턴 AFP통신 미국과 일본은 금요일 지난 선거에서 아베 신조 총리가 공약했음에도 불구하고 태평양 전체의 자유무역협정FTA에 관한 협상에서 부문을 미리 면제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민당이 집권한 이후 처음으로 워싱턴을 방문한 아베 총리는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 회담에 참여하겠다는 어떤 약속도 하지 않았지만 미국은 꿈쩍도 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일본이 TPP 협상에 참여한다면 모든 상품은 협상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아베가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만난 후 공동성명이 말했습니다.그러나 이 성명은 일본의 농산물과 미국의 공산품 등 양쪽 모두에 대한 민감성을 인정했습니다.

협상 중에 최종 결과가 결정될 것이기 때문에 TPP 협상에 참여할 때 모든 관세를 일방적으로 철폐하겠다는 사전 약속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새로운 현대 무역 협정을 구축하고 역동적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질서를 형성하기 위한 방안으로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TPP을 옹호해 왔습니다. 비록 비평가들이 협상에서 구체적인 내용이 거의 나오지 않았다고 불평하지만 말입니다.

농민들의 강력한 지지로 수십 년 동안 집권한 자민당은 월 선거 유세 기간 동안 일본은 지역이 면제될 경우에만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협상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아베 총리는 오바마 대통령과의 회담 후 기자들에게 미국은 특정 분야에 대해서도 민감하기 때문에 일본은 협상 과정에서 여전히 선거 공약을 달성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과의 회담을 통해 협상 참여는 모든 관세 철폐 원칙에 기초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해졌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베 총리는 회담 참가 여부를 가능한 한 빨리 결정하고 월요일 자민당과 연립여당인 뉴코메이토와의 협의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아베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