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전 벽에는 Erhal 또는 울려 퍼지는 구호를 읽으시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궁전 벽에는 년 월 일 무바라크 퇴진과 함께 끝난 일간의 봉기 동안 카이로스의 중심 타흐리르 광장에 울려 퍼진 구호들이 에르할 또는 떠나라고 쓰여 있습니다. 앞서 복면을 한 남성들이 잠시 카이로 중앙 지하철역에서 바카라 해외 사이트 열차를 막았고 다른 수십명의 시위자들은 카이로의 주요 고가도로에서 타오르는 타이어로 교통을 막았습니다. 지난 여름 무함마드 무르시 이슬람 대통령이 취임한 후 보안군과 충돌해 사망한 시위자들에 대한 정의와 응징을 요구하며 수백명이 검찰총장 집무실 밖에서 시위를 벌였습니다. 시위대는 보안군과 충돌하여 민간인들이 흘린 피를 회수하기 위해 붉은 액체가 가득 담긴 비닐봉지를 검찰청에서 떠내려갔습니다. 무르시에 의한 그의 임명은 사법부의 독립성에 위배된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시위대는 타흐리르 광장의 지하철역 바로 외곽에 있는 국가 서비스를 위해 주요 행정 건물의 문을 닫았습니다.이집트는 무바라크가 주로 국가 보안기관의 광범위한 학대에 대한 분노에 의해 봉기를 일으킨 이후 정치적 혼란에 사로잡혀 왔습니다.

그가 물러난 후 무바라크는 개월 동안 집권한 집권 군사 평의회로 대체되었습니다. 장군들의 통치는 폭력과 의회가 과도기를 잘못 관리했다는 비판으로 얼룩졌습니다.무르시는 월 첫 자유선거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그와 그의 무슬림 형제단은 이집트의 가장 강력한 정치 집단으로 부상했고 무바라크는 년 반란을 일으켰지만 그들의 목표가 거의 실현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이집트인들의 분노를 받고 있습니다.이집트에서는 지난 년 동안 대부분 세속적인 야당과 촘촘히 조직되고 보수적인 이슬람권 사이의 정치적 다툼이 진전을 가로막으면서 경제가 악화되는 것에 대한 좌절감만 가중시켜 왔습니다.시위자들은 특히 무바라크 시대 이후 거의 변화가 없었다고 주장하는 안보 서비스의 계속된 강경한 태도에 대해 분노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무르시와 형제단이 권력을 독점하려 하고 봉기의 근간이었던 세속적이고 진보적인 집단의 요구를 무시했다고 비난합니다.

월요일 정부 반대자들은 월 이후 시위자들에 의해 봉쇄된 폭동의 진원지인 타흐리르 광장으로 행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대통령궁으로 갔습니다. 수백 명의 사람들이 이집트의 두 번째로 큰 도시인 알렉산드리아 거리를 행진하기도 했습니다.

당연히 실망스럽죠.

점점 더 악화되고 있다고 세의 공대생 아흐메드 모하메드가 대통령궁 밖에서 시위를 벌였습니다.

경제는 더 나빠졌고 모든 정부 기관들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무르시는 이 사실을 인정조차 하지 않을 것입니다.세의 주부 도아 무스타파는 무바라크가 그랬던 것처럼 무르시가 물러날 때까지 기꺼이 거리에 머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독재자 무르시가 떠나도록 여기 있었습니까 그는 무바라크만큼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시위자들은 또한 국가의 새로운 헌법 개정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슬람교도들이 반대파와의 의견 차이에도 불구하고 승인 과정을 통해 헌장을 서둘러 통과시켰다고 주장합니다.

그 결과는 표현과 신념의 자유를 훼손하고 여성의 권리를 박탈하는 헌장이었다고 말합니다.일부 시위자들은 또한 현 정부가 효과적이지 못하며 경찰의 남용이나 경제 개혁을 억제하지 못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새 내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시위자들이 가장 열띤 논쟁을 벌이고 있는 이슈 중 하나는 사망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에 대한 책임의 결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