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여파 속에서 사람들은 그 의미를 과장했고요

그 여파로 사람들은 그 의미를 과장하고 2년 후에는 모든 것이 바뀌게 될 것입니다.구글의 기술자들과 전세계 수백명의 근로자들은 목요일 인터넷 회사들이 성적인 위법 행위로 기소된 임원들에 주식 대한 관대한 대우에 항의하기 위해 직장을 떠났습니다. 이것은 남성들이 기업 오락과 정치에서 여성 부하들을 착취하는 것에 대한 반발의 최근 표현입니다. 실리콘 밸리에서 여성들은 또한 기술 산업 인력의 남성 지배적인 구성에 진저리가 나고 있는데 비평가들은 대학 동문회 같은 불미스러운 행동을 조장한다고 말합니다.도쿄와 싱가포르에서 런던과 더블린에 이르는 사무실에서 직원들이 워크아웃을 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구글의 실제 변화를 위한 파업이라는 제목의 이 시위는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제작자인 앤디 루빈에 대한 성적인 위법 행위에 대한 뉴욕 타임즈의 기사가 난 지 일주일 만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보고서는 구글이 루빈에 대한 성적 부정 행위 혐의가 신빙성이 있다고 결론 내렸음에도 2014년 루빈은 9천만 건의 퇴직금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루빈은 타임즈 기사의 기사가 부정확하다고 비웃었고 트윗에서 그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자율주행차와 인터넷 풍선 등 멀리 떨어진 프로젝트를 만든 구글 산하 연구소의 리처드 드바울라 소장 등 다른 임원들의 성 비위 의혹도 함께 폭로했습니다. 드바울은 몇 년 전 자신에 대한 성적인 위법행위에 대한 의혹이 불거진 후 X 연구소에 남아 있었지만 구글이 수요일 은퇴를 확정하지 않은 채 화요일 사임했습니다.

구글의 CEO인 순다르 피차이는 화요일 직원들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회사의 과거 행동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피차이가 쓴 분노와 실망을 이해합니다. 저도 그렇게 느끼고 있고 우리 사회에서 너무 오랫동안 지속되어온 이슈에 대해 진전을 이루는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구글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이메일에는 루빈 드바울이나 다른 누군가와 관련된 보고된 사건에 대한 언급은 없었지만 피차이는 타임즈 기사에서 어떤 것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주 피차이와 에일린 노튼 구글 인사 담당 임원은 이메일을 통해 회사가 4년 전 루빈스가 떠난 이후 성적 비행을 단속해 왔다는 사실을 직원들에게 안심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피차이와 노튼은 구글이 최근 몇 년 동안 성희롱으로 13명의 선임 관리자 등 48명의 직원을 퇴직금도 주지 않고 해고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의 워크아웃은 구글과 회사의 모회사인 알파벳 주식회사에 근무하는 9만 4천명의 직원들 중 상당수는 회사가 모든 직원들에게 옳은 일을 하라고 촉구하는 알파베츠 자신의 칙령을 준수할 만큼 충분히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실리콘 밸리의 한 하원의원은 트위터를 통해 성적 비행을 저지르는 여성들을 위한 전투적인 외침이 된 미투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구글 파업을 지지했습니다. 왜 그들은 가해자들에게 더 많은 위반자들을 보상하는 것이 괜찮다고 생각하느냐고 의원에게 물었습니다. 구글 직원들이 많이 사는 부유한 지역을 대표하는 재키 스피어입니다.

리커창 AP 중국 총리는 목요일 미 공화당 의원 7명의 방문 대표단에게 양국이 무역 안보와 다른 문제들로 마찰을 빚고 있는 가운데 중간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올여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산 수입품의 절반 가량에 대해 새로운 관세를 부과하고 중국이 대부분의 미국 제품에 대해 관세 부과로 맞불을 놓은 이후 북중 관계가 긴장 국면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