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 유럽에서의 유로 강세에 대한 우려를 인정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고정환율제도에서 노동단가를 낮추기 위해 고심해 온 남유럽 국가들의 유로화 강세에 대한 우려는 특정 조건 하에서 이득이 눈처럼 녹아 없어지는 것을 보기만 했습니다.

한편 우리는 .

에서 . 사이의 유로 환율은 그녀가 독일 정부 경제 고문 협의회의 년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말한 유로 역사의 정상성의 일부라고 말해야 합니다. 메르켈 총리는 월 일 일본의 금융완화 움직임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지난 주 모스크바에서 열린 G 회의 관계자들은 엔화 가치 하락에 대해 일본을 배제하지 않고서는 경쟁력 있는 목적으로 우리 환율을 겨냥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수상은 유로화 환율 상한선을 설정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스테펜 세이버트의 수석대변인은 문자메시지로 말했습니다.

그녀가 말한 것은 현재 유로화 환율이 전혀 이상하지 않다는 것입니다.메르켈 총리는 주요 개국G 재무장관들이 모스크바 회의에서 중요한 신호를 보냈으며 월 G 정상회의가 성명에 충실하는 진전을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환율이 자유롭게 책정되기를 원하면서도 메르켈 총리가 말한 모든 존중을 옹호합니다. 모든 사람이 약속을 지켰는지 확인할 수 있는 정부와 국가 원수 회의가 열리는 월까지 시간이 있습니다.그리스 중심의 부채 위기의 발전이 달러 대비 년 만에 최저치 엔화 대비 최저치로 하락했던 월 일 이후 개국 유로화는 거의 절상되었습니다. 블룸버그 MADRID AP 스페인 총리가 수요일 정부 재정적자 감소를 밝히면서 호전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부는 개월 전 집권한 이래로 지출을 줄이고 세금을 인상함으로써 공공재정을 치유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는 또 다른 경기침체에 빠져 의 실업률로 위축된 경제를 위한 가격이지만 라호이 총생산의 거의 에서 년 미만으로 적자폭을 감소시켰다고 언급했습니다. 라호이 대통령은 의회에서 년 월 취임 후 처음으로 열린 전국 토론회에서 스페인 수장은 물 건너갔다라고 말했습니다.

라호이 대통령은 국가 경제 문제뿐만 아니라 자신의 대중당의 고위 당원들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비자금이 사용되었다는 주장과 맞서고 있습니다.

라호이 장관은 적자 감축이 전례 없이 재정비된 데 따른 것이라고 플러스 카지노 사이트 말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공식 적자 수치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페인은 년 수치가 유럽 연합 국가들의 유로화 사용 한도보다 거의 배 높은 .

퍼센트로 치솟은 것으로 밝혀진 후 유럽 당국에 작년 적자를 .로 줄이겠다고 약속했습니다.라호이 후보는 약속된 적자 삭감을 추구하면서 지난 개월 동안 사회 불안을 부추기고 두 번의 총파업을 촉발시킨 주요 선거 공약을 모두 어겼습니다.수요일에 그는 자신이 몇몇 약속에 부응하지 못했음을 인정했지만 자신의 의무를 다했다고 주장했습니다.Rajoy는 세대 개혁을 약속했습니다. 이 개혁은 성장에서 벗어나 신용 인센티브와 청년 고용 이니셔티브에 유리한 긴축 정책을 비축하는 전략으로 보입니다.이 조치에는 세 미만의 직원을 고용하는 기업에 의한 사회 보장 지급액 감소와 일부 사례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