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 인구입니다. AFPIrma는 건물을 붕괴시켰습니다.

노인 인구입니다. 두 번째 허리케인 호세가 카리브해의 다른 섬들을 강타하겠다고 위협한 가운데 AFPIrma는 토요일 건물들이 무너지고 귀청이 찢어지는 듯한 바람과 가차없는 비로 쿠바를 강타했습니다. 쿠바 전신주 맞은편에는 나무가 뿌리째 뽑히고 도로가 막혔습니다. 목격자들은 폭풍이 몰아친 눈 근처에 있는 지방 박물관이 폐허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산타클라라 시 당국은 39개 건물이 무너졌다고 말했습니다. 카리브해 전역의 Irmas에 남겨진 22명의 사망자 외에 쿠바에서는 즉각적인 사상자가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마틴 세인트 바츠 성입니다 토마스 바부다와 앙굴라예요 많은 Irmas 희생자들은 호세가 Irma가 손대지 않은 채 남겨둔 모든 것을 파괴하거나 적셔버릴까 봐 배와 어선을 타고 그들의 황폐한 섬을 탈출했습니다. 세인트루이스의 네덜란드 쪽에 있습니다. 네덜란드 정부에 따르면 프랑스와 네덜란드의 통제권 사이에서 분할된 마르티난 섬은 집의 70 퍼센트가 Irma에 의해 파괴되었다고 합니다. 관계자들은 호세가 이 섬들에 더 많은 비를 뿌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 이 섬들 중 많은 곳은 이르마로 가는 지붕을 잃었습니다. 미국 국무부는 500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성에서 비행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마틴은 긴급 의료가 필요한 사람들부터 시작했다고 헤더 나워트 대변인이 말했습니다. Savannah Georgia에서 온 53세의 관광객 Carol Bascha는 폭풍우 동안 그녀의 성욕실로 피신했습니다.

창문이 산산조각 난 후 마틴 호텔 방입니다. 그녀는 그곳에서 약 4시간 동안 베개로 몸을 감싸고 기도했습니다.

나는 계속 이것을 멈추라고 말했고 곧 푸에르토리코로 대피한 바쉬가 말했습니다. 살아있어서 기뻐요. 저는 제가 해낼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일부 섬들은 호세섬이 지나갈 때 마지막 순간에 구조되었습니다.

미국 국립 허리케인 센터는 바부다와 앙구야에 대한 허리케인 경보를 하향조정했습니다.

인근 안티구아에 대한 허리케인 주의보 또한 중단되었습니다. 토요일 오후 늦게 Irma는 쿠바를 지나 205kmh의 바람과 함께 천천히 플로리다를 향해 쐐기를 박았습니다. 호세는 리워드 제도에서 북동쪽으로 85마일 135km 시속 230km의 바람과 함께 있었습니다. Irma가 쿠바에서 굴렀을 때 사람들은 정부 건물과 학교 그리고 심지어 동굴에 있는 사람들을 대피시키기 위해 해안 마을을 통과했습니다.

쿠바 북부와 동부의 비디오 이미지들은 전봇대를 뿌리째 뽑았고 많은 나무들이 쓰러지고 지붕이 심하게 손상되는 징후들을 보여주었습니다.

쿠바 동부의 주요 사탕수수 재배 지역이자 많은 가난한 시골 지역들이 몇 년 동안의 방치와 투자 부족으로 폭풍이 몰아치기 전부터 경제가 엉망이 되어 놀라운 회복에 직면했습니다. 민방위 관리 게르고리오 토레스는 당국이 바나나가 성장하는 지역에 집중된 것으로 보이는 피해 우리카지노 규모를 집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정부가 수십 개의 모든 복합 리조트를 건설한 쿠바 북부 중부 해안에서 5000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열쇠로 대피했습니다.

카이바리엔에서는 아바나에서 동쪽으로 320km 떨어진 작은 해안 도시가 송전선을 끊고 3블록 지역이 물에 잠겼습니다. 많은 주민들이 폭풍우를 이겨내기를 바라며 자리를 지켰습니다. 약탈은 성에서 보고되었습니다. 마틴이요 그곳과 세인트루이스에 통행금지령이 내려졌습니다. 바르트와 프랑스와 네덜란드 당국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수백 명의 군대와 경찰을 더 보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비인기 국내 정책으로 인기가 가라앉고 있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이 현지 발이 묶인 주민들의 비난을 받자 긴급회의를 열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