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실업률연준 의장은 다음과 같은 위험을 인정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높은 실업률연준 의장은 금리를 무한정 낮게 유지하는 것의 위험성을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러한 위험이 이제 거의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자신감을 나타냈습니다.버냉키 의장은 연방정부 반기 통화보고서를 의회에 전달하면서 중앙은행들의 통화정책 완화 정책이 나중에 치솟는 인플레이션이나 주식과 같은 자산에 위험한 거품을 일으킬 수 토토사이트 있다는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는 가끔 회의적인 상원 의원들을 안심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연준이 잠재적 위협을 감시하고 있으며 그들이 경제를 해치기 전에 그들을 완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몇몇 연준 정책 입안자들은 최근 회의에서 연준이 위험 때문에 채권 매입을 축소해야 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발표된 의사록에 포함된 이러한 논평은 연준이 곧 장기 차입금 금리 인상을 허용할 것이라는 추측을 부채질했습니다.

주가가 큰 폭으로 하락했어요.

그러나 버냉키는 연준이 저금리 정책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신호를 주지 않았습니다.

그는 월 억 달러 규모의 재무부 채권과 주택담보대출 채권을 사들이기 위한 공격적인 프로그램이 차입 비용을 낮게 유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차례로 주택과 자동차와 같은 분야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그가 말했습니다.버냉키 의장은 예산정책과 관련해 의회가 금요일부터 시작될 예정인 자동지출 삭감을 단기적으로 보다 점진적인 예산적자 감축으로 대체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그는 의회 예산 사무국이 금요일부터 시행되는 자동 지출 삭감이 올해 .

포인트 성장을 감소시킬 것으로 추정한다고 언급했습니다.의회와 행정부는 분회에 의해 요구되는 급격한 전방위적인 지출 삭감을 단기적으로는 연방 적자를 점진적으로 감소시키는 정책으로 대체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고 버냉키 의장은 말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버냉키가 연준이 채권 매입 속도를 줄일 계획이 없음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정책은 채권 매입 규모를 축소하려는 계획이 임박했다는 징후도 없고 장기간의 숙박시설 제거 계획도 없어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고주파 경제학의 짐 오설리반 미국 수석 이코노미스트는 말했습니다.버냉키는 연방정부의 대차대조표를 사상 최고치인 조 이상으로 밀어올린 채권 매입이 높은 인플레이션을 촉발할 수 있다는 우려를 해소하면서 인플레이션이 현재 진정되고 있고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크게 정체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일부 금융 시장에서 위험 부담 증가의 잠재적 비용이 더 강력한 경기 회복과 더 빠른 일자리 창출을 촉진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익을 능가한다고 보지 않습니다.그는 지난 개월 동안 경제가 온건하지만 불균일하게 성장했다고 말했습니다.

버냉키는 년 마지막 개월 동안 보였던 성장세가 회복세를 멈추는 것으로 보이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두 달 동안 성장이 회복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연준 의장이 여러 보고서를 발표하기 직전에 이번 달 경제에 대한 미국인들의 신뢰는 월에 년 월의 집값이 년 전과 비교해 건강한 속도로 오른 이후 가장 높은 수준으로 올랐고 미국 은행들의 이익은 지난 분기에 가장 높은 수준으로 뛰어올랐습니다.년안에 벨이 울립니다.버냉키는 연방정부의 채권 매입이 대차대조표를 조원으로 올릴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것이 얼마나 많은 채권을 살 계획인지에 대한 목표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연방 대차대조표가 침체된 일본 경제를 강화하기 위해 년 이상 싸워온 일본은행보다 적다고 지적했습니다.미국 경제에 미칠 수 있는 위협에 대해 질문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