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떨어졌어요.파리는 사상 최악의 하루 패배를 당했습니다.도쿄엔트입니다

다 떨어졌어요.파리는 사상 최악의 하루 패배를 당했습니다.

도쿄는 약세권에 진입했고 시드니는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악의 경기를 치렀습니다.

이탈리아가 사업을 위해 사실상 문을 닫았고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바이러스 사례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월 스트리트는 세계 최대의 서비스 추진 경제 활동이 침체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일련의 발표로 곤욕을 치렀습니다.그들은 NCAA 농구 토너먼트의 취소와 프로 야구 쇼키와 축구 시즌의 연기 그리고 한 달 동안 브로드웨이의 불빛이 어두워지는 것과 캘리포니아의 디즈니 큰 놀이공원의 폐쇄를 포함했습니다.바텀닝은 하루도 진행되지 않은 과정이라고 퀸시 크로스비 푸르덴셜 파이낸셜의 수석 시장전략가는 말했습니다.

이제 불경기에 대한 생각은 이야기의 일부입니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그것이 얼마나 깊을 것인가 우리는 하반기에 회복할 수 있을 것인가 미국과 브뤼셀 그리고 대서양 양쪽의 파괴된 항공사들 사이의 관계를 악화시킨 30일간 유럽으로부터의 여행을 금지하겠다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충격적인 발표를 덧붙입니다.

뉴욕 연방준비제도이사회FRB가 이번 주 금융시장에 1조5000억 달러의 현금을 추가로 투입하고 완만한 양적완화 프로그램을 시작하겠다고 발표한 후 미국 증시는 손실을 잠시 줄였습니다.하지만 바운스는 수명이 짧았습니다. 유럽중앙은행이 발표한 긴급조치도 투자자들을 안심시키는 데는 별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ECB 하락 유럽중앙은행은 초저렴한 은행 대출 프로그램과 다른 경기부양책을 확대했지만 금리를 낮추지 못한 것이 추가 매도를 촉발시켰습니다.인터넷 무역 회사 IG의 시장 분석가 크리스 보샹은 헤드라인 금리 인하의 구식적이고 비효과적인 접근을 회피하면서 대신 더 많은 QE 채권 매입과 중소기업을 위한 직접 대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말했습니다.ECB의 크리스틴 라가르드 총재는 투자자들이 유로존 금융 시스템의 스트레스 정도를 과소평가하고 있다는 신호로 받아들인 이탈리아와 독일 국채 사이의 확산을 막는 것은 그녀의 일이 아니라고 말함으로써 시장들도 불안해했습니다.

항공사와 여행주식은 특히 트럼프 대통령의 조치로 20 이상 손실을 본 유나이티드 항공이나 델타 항공과 같은 항공사로부터 주요 수익원이 제거되면서 보기 흉한 곳이었습니다. 항공사에 대한 어두운 전망은 또한 18.1퍼센트 폭락한 보잉을 다시 다우존스에서 가장 주식 큰 패배자로 만들었다는 것에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카니발 크루즈선의 주가는 프린세스 노선을 두 달 동안 중단하겠다고 발표하면서 31.2 폭락했습니다.수요 전망 침체에 따라 원유 가격이 수 년 만에 최저치로 떨어지면서 석유 관련 주식도 계속 폭락했습니다.우리는 지금 전 세계가 반다 인사이트의 반다나 하리를 봉쇄하는 것을 바라보고 있습니다라고 반다 인사이트가 말했습니다. 오일 수요가 바닥에서 추락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으며 오일 소비량에 대한 이전의 모든 예측은 이제 완전히 빗나갔습니다. AFP통신 맨체스터 시티는 한 가족 구성원이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검사를 받은 후 그들 선수 중 한 명이 스스로 고립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이름을 밝히지 않은 이 시티 스타는 영국 언론에 의해 프랑스 수비수 벤자민 멘디라고 보도되었지만 프리미어리그 구단은 아직 그 사실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친척이 체셔 자택에서 호흡기 질환 증세로 병에 걸린 후 자가 격리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가족들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검사를 받았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키가 작아질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