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전력의 관리들과 정부 고위 관료들은 몇 년을 직면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도쿄전력의 관리들과 정부 고위 관리들은 수천 명의 원고들이 자신들의 고향에 있는 사고 전 환경의 완전한 복구를 요구하며 정신적 재정적 피해에 대한 보상을 요구하는 민사 소송에 직면해 있습니다. 쓰나미에 의해 만들어진 파도는 전국에서 명 이상의 사람들을 휩쓸고 전체 지역사회를 파괴했습니다.앙카라 AFP 터키 의회는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총리와의 격렬한 반목 속에 갇혀 있는 영향력 있는 이슬람 성직자가 운영하는 수천 개의 사립학교를 폐쇄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이번 조치는 에르도안 대통령이 부패 스캔들로 정부를 전복시키려는 시도를 하고 있다는 비난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학교들이 주요 수입원이 되고 있는 경쟁자였던 에르도안 총리에게 타격을 줄 것입니다.금요일 늦게 승인된 법안은 년 월 일을 학교 네트워크를 폐쇄하는 마감 시한으로 정하고 있습니다. 에르도안 총리는 토요일 터키 남서부 데니즐리에서 열린 선거 집회에서 자신의 정당 지지자들의 떠들썩한 군중들에게 아이들을 학교에서 철수시키라고 말했습니다.

주립학교는 당신에게 충분하다고 그가 말했습니다. 터키에는 현재 미국에 본부를 둔 굴렌의 움직임에 의해 운영되는 알려지지 않은 수의 예비 학교를 포함하여 약 개의 사립학교가 있습니다.터키 보수 성향의 실업계 중산층이 군부와 전직 세속주의 엘리트들을 희생시키면서 한 때 함께 일했던 에르도안 대통령과 굴렌 총리 사이에 긴장은 오래 전부터 끓어오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월 에르도안 이슬람 뿌리 정부가 학생들이 고등학교와 대학을 준비하는 것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학교들을 폐쇄하는 아이디어를 처음 발표했을 때 마찰은 중단점에 도달했습니다.

에르도안 대통령은 당시 불공정한 교육 제도를 폐지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혜택을 받는 사람들은 대도시의 부유한 가정의 아이들입니다.

그 자신은 겸손한 뿌리를 가지고 있고 재임 기간 동안 사람들의 이미지를 기르려고 노력했습니다.

앙카라에 있는 굴렌 계열 구벤더 학교 네트워크의 아이업 킬시 부교장은 AFP통신에 따르면 터키가 교육 활동을 금지한 유일한 국가라는 불편한 차별을 주는 새 법안을 비난했습니다. 에르도안 대통령과의 에르도안 분쟁은 지난 월 중순 수십 명의 총리 정재계 동맹국들이 건설 프로젝트 금 밀수와 구글 노출 이란과의 불법 거래로 인한 뇌물수수 혐의로 경찰의 공습을 받아 구금되면서 더욱 커졌습니다.

에르도안 대통령은 월 일 지방선거와 월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자신의 정부를 약화시키기 위해 부패 수사를 선동한 이른바 굴레니스트들을 터키 경찰과 사법부에 이식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굴렌과 연관된 것으로 추정되는 수백 명의 경찰과 검찰을 해고함으로써 보복했습니다.

네 명의 장관을 끌어내리고 개각을 촉발시킨 이 스캔들은 년 그의 정의개발당이 집권한 이래 에르도안에게 가장 심각한 도전으로 발전해 왔습니다.이번 주 에르도안 총리가 거액의 현금을 숨기고 기업 동료로부터 뇌물을 갈취할 음모를 꾸미는 내용의 녹취록이 온라인에 유출되면서 독직 논란이 더욱 확대됐습니다.

반체제 인사들은 에르도안 대통령의 퇴진을 요구했고 이에 분노한 주민들은 정부 부패에 항의하는 시위를 벌였습니다.토요일 약 명의 시위자들이 앙카라의 거리로 뛰쳐나갔습니다.

그들은 도둑이고 정부는 사임합니다. 일부 시위자들은 시위자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