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무동 국립공원으로 이동


서울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서울은 활기차고 현대적인 문화로 인해 “세계 패션의 수도”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은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들, 특히 패션에 민감한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관광지입니다. 서울 수도권은 세계 최고의 쇼핑몰을 자랑합니다.



묘지 이름은 전설적인 도시 서울의 이름에서 따왔다. 이곳에서 6·25전쟁 참전용사들이 목숨을 바쳐 전쟁의 안식처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했다. 서울이라는 이름 자체가 “태양의 마을”을 의미합니다. 이는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젊은 군인들의 용기에 대한 찬사입니다.



대전의 주요 산업은 관광산업으로 대부분의 여행자들이 이 아름다운 남쪽의 경치를 즐기기 위해 지리국제공항, 백놀산국립공원, 지리폭포, 독도산, 세종시, 백놀산 등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동쪽 목적지. 관광과 별개로 대전의 가장 큰 매력은 독특한 건축양식과 독특한 건축양식이다. 도시의 대부분의 건물은 화강암, 점토, 테라코타 및 목재로 구성됩니다. 대전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로는 세종폭포, 지리강, 백놀산, 순천만, 철산지악 다약궁 등이 있습니다.



여행자에게 희소식은 강남에 쇼핑할 곳이 많다는 것입니다. 디자이너 핸드백에서 보석, 의류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산에 맞게 모든 것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인천업소 관광객들은 자신의 취향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습니다. 그들은 많은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숙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강남 문화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인공호수인 마니기리를 꼭 가보게 될 것이다. 강남 도심에 위치한 인공호수입니다. 마니기리 호수에서 바라보는 강남의 절경은 여러분의 강남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곳으로 가는 길에 강남에 있는 사찰에 들르는 것이 좋습니다. 마니기리와 강남의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천의 또 다른 볼거리는 청와대, 서호세손자기념관, 서호세어린이공원 가이드 투어를 제공하는 서호세 호텔이다. 서호세손자기념관 근처에 있는 지리박물관도 갈 수 있다. 3분에서 3시간 정도 소요되는 인천의 또 다른 볼거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인공공원인 백두대간이다. 백두대간은 800평방미터가 넘는 물과 단풍으로 뒤덮인 탁 트인 공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전에 오시면 백두대과학기술원과 백두대과학기술원을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과학원의 가장 큰 매력은 백두대 유적이다. 이 유적지는 Thanyang 강의 거의 5000m를 덮고 있습니다. 이 인상적인 장소에는 난파된 성, 궁전, 사원, 주거 지역, 과학 박물관 및 여러 실험실이 있습니다.



알려지고 언급된 모든 것을 감안할 때 강남으로의 여행을 찾고 있다면 주말에 거기에 가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이러한 장소가 매우 붐비며 주차 공간을 찾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곳에 가기 가장 좋은 시기는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입니다. 또한 엄청난 가격을 지불하지 않으려면 미리 티켓을 예약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