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논의 시아파 헤즈볼라 지지자들 사이의 에렉테리언의 긴장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레바논의 시아파 헤즈볼라 지지자들과 반대 진영 수니파 지지자들 사이의 외향적인 긴장이 종종 치명적인 거리 싸움으로 번지고 있습니다. 최근 시리아 대통령 바샤르 아사드의 정부에 대한 헤즈볼라의 지지는 그 명성에 비추어 볼 때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드러났고 지난 주 이스라엘 전투기들은 헤즈볼라로 향하는 정교한 대공미사일의 수송으로 추정되는 것을 폭격했습니다. 헤즈볼라의 새로운 문제들은 또한 이란의 국제적 고립을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이란 정권은 이미 핵프로그램 의심으로 국제사회의 제재를 받고 있으며 시리아 정권과 긴밀한 관계로 입지가 약화되고 있습니다. 헤즈볼라와의 연관성은 이란의 국제적 이미지를 더욱 손상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웨인라이트는 이번 공격이 유럽 내 이스라엘과 유대인들에게 실질적인 위협이 되고 있음을 시사하는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나는 그 위협의 규모를 과장하고 싶지는 않지만 사법당국도 이번 사건에 주목하고 최소한 유럽에서 비슷한 공격이 있을 가능성에 대비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호니아라 AFP 태평양 연안에 작은 쓰나미 파도가 밀려와 적어도 명이 사망하고 수십 채의 가옥이 파손되거나 파괴되는 등 규모 .의 강진이 일현지시간 솔로몬 제도를 강타했습니다.솔로몬스 바누아투 뉴칼레도니아 등 일부 지역에 m 미만의 지진이 발생해 해일 경보가 해제되기 전 해수면이 상승했다고 전했습니다.

피지 현지인들은 사이렌 소리가 들렸다고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쓰나미를 피하려고 할 때 수바 거리의 혼란이 피지 수도의 라투 네마니 테바나를 트위터에 올렸습니다.년 월 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간 거대한 쓰나미가 강타한 지진에 취약한 일본도 국립 기상청이 작은 쓰나미가 여전히 해안으로 올 수 있다고 경고하면서 긴장했습니다.태평양 쓰나미 경보 센터는 솔로몬 제도의 산타크루즈 제도 근처인 GMT에서 강력한 지진이 발생한 지 약 시간 분 후에 태평양 섬 국가들에 대한 지역 경보를 해제했습니다.

다섯 명이 죽고 세 명이 다쳤다는 보고가 있어요 사망자들 중 한 명은 남자 아이로 세 명은 노부인이었고 한 명은 노인인 크리스 로저스라고 산타크루즈 제도의 라타 병원의 간호사가 말했습니다.

고든 다아시 릴로스 솔로몬 총리실은 산타크루즈 제도의 개 마을이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조지 헤밍 산타크루스 릴로스 대변인은 최근 보도에 따르면 채의 주택이 최소 개 마을로 부서진 파도로 인해 피해를 입었다고 말했습니다.이 단계에서 당국은 여전히 정확한 피해 횟수와 피해 규모를 파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산타크루즈 제도와의 통신은 섬들의 마이크로 슬롯 추천 외진 곳 때문에 어렵습니다.

피해자들이 지진이나 쓰나미로 사망했는지 여부는 즉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조앤 졸레베케 솔로몬제도 적십자 사무총장은 자신 역시 최소 개 마을이 가옥이 유실되는 피해를 입었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솔로몬 제도에서 우리가 마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그녀가 말한 채에서 채의 집이 있을 수 있습니다.미국 지질조사국U.S.

Geological Survey은 이번 지진이 지난 한 주 동안 .km 깊이의 산타 크루즈 섬을 강타했다고 말했습니다. USGS는 처음에 그 깊이를 . 킬로미터로 주었습니다.몇 번의 강력한 여진도 기록되었습니다.하와이에 위치한 태평양 센터는 . 지진이 발생한 후 몇몇 섬 국가에 대한 쓰나미 경보를 해제하기 전에 쓰나미가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오스트레일리아 지진 감시 기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