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노 네바다에서 일어났고 그 물건들은 스펙에 실렸습니다

리노 네바다에서 열기와 찬 음식을 위한 특별한 상자에 물건을 싣고 지역 가족에게로 날아갔습니다.

Sweeney CEO는 세븐일레븐이 새로운 기술을 수용하고 Flirtey에서 우리와 협력하여 전 세계 고객에게 드론 배송을 현실화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세븐일레븐과의 협업의 첫 단계입니다.

지금까지의 역사적인 드론 배송은 가정용 드론 배송에 저장하기 위한 디딤돌이 되어 왔으며 오늘날은 수요에 따른 편리함을 제공하는 그리 멀지 않은 미래를 향한 커다란 도약입니다.다른 것들로는 미국의 온라인 거대기업 아마존도 드론 배송에 힘쓰고 있지만 이것이 더 넓은 트렌드가 될 수 있는 첫 번째 사례입니다.플리티는 또한 전 세계 인도주의 임무의 일환으로 구호품을 전달하기 위해 드론과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그러나 편의 제공을 위해 세븐일레븐과의 파트너십도 확대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배달은 또한 가게 사탕과 슬러피 아이스 음료도 포함했습니다. 드론 배달은 고객에게 궁극적인 편리함이며 이러한 노력은 편의성을 재정의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창출합니다라고 소매업체 최고 마케팅 책임자인 Jesus Delgado Jenkins는 말합니다.이 배달은 소매업체가 드론 배달 회사와 협력하여 매장에서 가정으로 즉시 소모품을 운송한 첫 번째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매장의 모든 구색을 몇 분 안에 고객에게 배달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연방항공청은 올해 미국 영공에서 일부 상업용 드론 운항을 허용하는 규정을 개정했습니다.

버락 오바마 미 행정부는 목요일 북한이 핵무기를 늘리고 미국의 주요 동맹국인 한국과 일본을 위협하는 상황에서 핵 우선 사용금지 원칙을 주식 채택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브루킹스 연구소의 조나단 폴락과 리처드 부시 선임 전문가들은 공동 기사에서 오바마 행정부가 오바마의 임기 마지막 몇 달 동안 핵 없는 세계 비전을 진전시키기 위한 최초의 이용 원칙을 강조하려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동북아시아는 오바마 대통령과 핵 포부와 기존 상황 사이에 분명한 모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은 핵무장을 한 북한의 현실에 직면했다고 전문가들은 말했습니다.북한은 무기 재고와 무기 운반 수단을 계속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핵무기로 잠재적으로 무장한 미사일 공격으로 한국과 일본을 정기적으로 위협하고 있으며 그들은 한국과 일본 모두 미국의 첫 번째 사용 금지 공약에 강하게 반대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핵무장 적대국들의 그늘에 사는 비핵 국가들은 오랜 기간 동안 동맹국들이 재래식 세력의 침략을 받는 동시에 자국의 국가 안보전략을 내세우고 핵무기의 원주민 개발을 주도할 경우 핵무기를 사용하겠다는 미국의 약속에 의존해 왔습니다.미국은 한국이나 일본에 대한 북한의 공격이 있을 경우 광범위한 비핵 공격 옵션을 보유하고 있지만 미국이 핵보증을 회피하고 있다는 징후는 무엇보다도 미국이 자극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는 최악의 우려를 촉발시킬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말합니다.

특히 북한이 비확산 의무를 노골적으로 무시하고 오로지 핵 건설에만 매달릴 때 미국이 선제적으로 핵 옵션을 제거해서는 안 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