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 사람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AP통신에 말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그녀는 이메일에서 AP통신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능한 원인에 대한 즉각적인 세부 사항은 없다고 덧붙였습니다.도쿄 AFP 일본 아베 신조 신임 총리는 아시아 전역의 긴장이 고조된 시기에 핵심 동맹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집권한 이후 이번 주 처음으로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만날 예정입니다.

아베 총리는 분쟁지역과 북한이 차 핵실험을 감행한 같은 달 중국과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열리는 워싱턴 방문에 대한 미국의 강력한 지지의 확신을 얻기를 열망할 것입니다.

아베는 오바마가 미국 대통령으로서 만난 다섯 번째 일본 총리이지만 오바마 대통령은 한미 동맹을 외교 정책의 최우선 과제로 삼겠다고 약속하는 전임자들에게는 전혀 다른 어조로 말했습니다.

워싱턴 포스트와 함께 여행을 전에 인터뷰에서 아베 장관은 미국과 좀 더 엄격한 동맹 관계 긴장된 좌석에 앉는 동 중국해의 섬들에 대한 중국에게 메세지를 보낼 것이라고 말씀했어요.아베 총리가 말한 강요나 협박으로는 그들의 길을 갈 수 없다는 것을 그들에게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그런 점에서 미국 주둔뿐만 아니라 일본 동맹도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일본 정부가 월 중국 전역에서 대규모 시위를 촉발하고 아베 정부가 세계 위의 경제대국인 세계에서 성장을 촉진하려고 노력함에 따라 수출업자들에게 피해를 주는 일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불매 운동을 국유화하면서 영토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이와이 도모아키 니혼대 정치학 교수는 년간 집권한 일본 민주당을 언급하며 민주당 정권이 경색한 일본 미동맹을 재확인하는 것이 최우선 의제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워싱턴 내부자들은 이 백악관은 Tokyocontrolled Senkakus 베이징은 Diaoyus를 이웃들에게 어떤 방법을 찾았으면 좋겠어에 주장하면 머리를 촉구하기도 계속될 것이라고 말씀해요.다시 외교적 기수 등 여러가지 이유 그들의zerosum 게임에서 철수해요.

월에 자민당이 압승한 아베 총리는 태평양 전역의 군사 협력을 증진시킬 계획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그는 오랫동안 일본이 집단 방어를 허용하고 군인들에게 도움이 필요한 미군과이를 보호하기 위해 평화헌법을 재해석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해왔습니다.

일본 지도자들은 전통적으로 일본 병사들이 같은 전장에서 미군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의미하더라도 자위권을 허용했습니다.워싱턴의 많은 사람들은 이 문제에 대한 축복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오랫동안 일본이 매우 일방적인 안보 동맹에서 자국의 영향력을 더 많이 행사할 것을 촉구해 왔습니다.동맹국들은 북한의 핵과 미사일 도발에 대한 국제적 대응에 협력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구촌은 베이징을 내심 필요로 하고 중국과 일본의 전함이 서로를 주시하는 것을 본 분쟁 군도의 소유권을 놓고 여전히 논쟁을 벌이고 있는 것은 산만하기 짝이 없습니다.

또한 일본의 셰일가스 구입과 태평양횡단동반자협정TPP도 의제로 다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미국은 일본 정부가 막강하고 비용이 더 킹 카지노 많이 드는 농업 로비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아베 총리는 월에 있을 중요한 참의원 선거를 앞두고 있어 실질적인 개혁을 추진할 수 있는 모멘텀을 갖추려면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는 입장이어서 어느 정도 손발이 묶였습니다.다른 곳에서도 미국인들은 헤이그 조약의 일본 비준에 대한 진전을 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