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뿐만 아니라 바트당과 러시아 대사관을 슬프게 합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바트당과 러시아 대사관은 물론 이슬람 사원을 병원과 학교까지 애도하고 있습니다.

폭발 현장의 TV 화면에는 소방관들이 호스와 함께 불타는 차를 타고 있었고 생명이 없고 토막난 시체들이 인근 공원의 잔디로 날아가는 모습이 찍혔습니다.

현장에 있던 목격자들은 러시아 대사관과 여당 중앙 본부 사이의 보안 검색대에서 차량 한 대가 폭발했다고 온라인 룰렛 말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컸어요. 가게 안의 모든 것이 뒤집혔다고 한 지역 주민이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직원들 중 명이 날아다니는 유리에 의해 부상을 입었고 폭발 당시 지나가던 한 어린 소녀를 죽였다고 말했습니다.제가 그녀를 가게 안으로 끌어 들였는데 거의 없어졌어요. 그녀를 구할 수 없었어요 그녀는 외국 언론과 대화한 것에 대한 보복이 두려워 익명을 요구한 그의 말과 배와 머리를 맞았습니다.구급차들이 창문을 산산조각내고 거대한 연기구름을 도시 곳곳에 뿌렸다고 목격자들은 말했습니다.

영국에 본부를 둔 활동 단체인 시리아 인권 천문대는 적어도 명이 민간인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시리아 보안군의 일부 부대원들도 살해됐다고 말했습니다.

시리아 국영 TV는 이 사건을 자살 폭탄 테러범에 의한 테러라고 불렀습니다. 최소 명이 사망하고 명 이상이 부상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국영 통신은 두 구의 시체가 거리에 누워 있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서로 다른 사망자 수를 즉시 조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러시아 국영 RIA 노보스티 통신은 러시아 대사관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대사관 건물이 폭발로 파손됐지만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시리아 국영 TV는 이와 별도로 다마스쿠스 중심부의 시리아군 총사령부 근처에서 박격포탄이 폭발해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역에서는 그 건물이 보수 중이라 비어 있다고 말했어요.영국에 본부를 둔 행동주의 단체인 시리아인권관측소는 목요일 건물 근처에서 박격포 발이 발사됐지만 사상자는 보고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그 공격은 수도에서 며칠 동안 다른 두 명을 뒤따랐습니다. 수요일 다마스쿠스의 한 축구 경기장 옆에서 두 발의 박격포탄이 터져 한 명의 선수가 사망했습니다. 전날 두 발의 박격포탄이 도시의 아사드 개 궁전 근처에서 폭발해 물질적인 피해만 입혔습니다.차량 폭탄과 군 지휘부 근처의 박격포 공격 사이에 바제 북동부 수도에서 또 다른 폭발이 발생했다고 보안 관계자가 전했습니다. 그는 언론에 브리핑할 권한이 없었기 때문에 다른 정보도 없었고 익명을 조건으로 말했습니다.시리아 내 반체제 운동가들의 네트워크에 의존하는 천문대는 바르제 시내 보안 센터 근처에서 차량 폭탄 두 개가 폭발했고 그 뒤 반군과 보안군 사이에 격렬한 충돌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시리아 관영 매체들은 또 다마스쿠스 보안군이 두 번째 체포는 마즈라 폭탄 테러 현장 근처에서 폭발물이 가득 실린 차량을 몰던 자살 폭탄 테러범이 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다마스쿠스는 지금까지 치명적인 자동차 폭탄 테러가 수도의 정부 청사를 목표로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시리아 도시들을 파괴한 대규모 폭력사태를 대부분 피해왔습니다.년 월 개월 전 봉기가 시작된 이래 수도의 정권 목표물에 대한 가장 치명적인 공격으로 명의 사망자를 낸 군사 정보 건물 밖에서 쌍둥이 차량 폭탄이 폭발했습니다.그리고 지난 월 반군은 다마스쿠스에서 열린 고위급 위기 회의에서 폭발물을 터뜨려 아사드 형제와 국방부 장관을 포함한 명의 고위 정권 관리들을 살해했습니다.그 뒤를 따라 f를 조직한 반란군들이 공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