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부동산 등 경제 성장 둔화의 조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국내 경제 성장 둔화의 조짐이 보이고 있는 미국 부동산 같은 것들 말입니다. 메리어트는 스타우드 호화 호텔을 라인업에 추가함으로써 환대 제국을 건설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메리어트는 지난해 11월 스타우드를 세계 최대의 호텔 회사로 만드는 계약을 체결하면서 122억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메리어트 CEO인 Arne Sorenson도 업계 최고의 고객 보상 프로그램을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안방의 최근 제안은 스타우드 주당 88.66달러입니다. 이는 지난 주 메리어트가 제시한 144억1000만 건 중 최고치입니다.

앤뱅스 오퍼에는 주당 82.75개의 현금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이전 입찰보다 주당 4.75개가 증가한 것입니다. 이 입찰에는 휴가 사업의 분사를 위한 재고 5.

91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타우드의 주가는 월요일 1.62포인트 오른 83.

75로 마감했고 마리엇의 주가는 2.70포인트 오른 71.34로 마감했습니다. 벨기에 AP통신은 벨기에 사상 최악의 테러 공격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프랑스 테러와 연관된 두 번째 용의자를 테러 단체에 연루시킨 혐의로 기소했다고 일요일 연방검찰이 밝혔습니다.

검사는 금요일 브뤼셀 샤어베크 지역의 전차 정류장에서 대치한 후 경찰이 다리를 쏜 용의자를 압데라마인 A라고 명명했습니다.

벨기에 당국은 목요일 파리 근교에서 테러 용의자인 레다 크리케트를 체포한 것과 관련해 토요일에 또 다른 용의자를 같은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프랑스 경찰은 크리켓이 사용하던 평지에서 무기와 폭발물을 발견했으며 계획된 공격을 막았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켓은 지난해 벨기에에서 지하드 전투기가 시리아로 가는 것을 돕는 방송망과 관련해 130명의 사망자를 낸 파리 테러의 주모자로 의심되는 또 다른 피고인 압델하미드 아바우드와 관련하여 결석을 선고받았습니다. 화요일 브뤼셀 공항과 도시 지하철에서 자살 폭탄 테러가 발생해 28명이 사망하고 340명이 부상했습니다. 연방검찰은 또 토요일 테러분자 살해 미수 혐의와 테러단체 가담 혐의를 받고 있는 페이칼 C라는 이름의 용의자에 대한 브뤼셀 테러와 관련해 첫 번째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이 발표는 페이칼 C.가 현장을 탈출한 세 번째 공항 자살 폭탄 테러범일 것이라는 추측을 부채질했으며 조사에 근접한 한 소식통은 AFP통신에 수사관들이 이 가설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AFP버니 샌더스는 비록 선두 주자인 힐러리 클린턴이 정당 대선 후보 지명전에서 누렸던 압도적인 우세를 간신히 꺾었지만 알래스카 하와이와 워싱턴에서 민주당 대선 경선을 싹쓸이했습니다.미국 뉴스 방송들은 토요일 샌더스가 서부 3개 주 모두에서 큰 표차로 승리하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워싱턴에서 101명의 대의원을 확보하여 가장 큰 상을 받은 샌더스는 클린턴을 상대로 72.1의 득표율로 27.7표를 얻어 승리했습니다.공화당 선두주자 도널드 트럼프는 지난 주말 공개된 뉴스 인터뷰에서 대통령이 되면 한국이 자체 우리카지노 핵무기를 보유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주한미군을 철수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일요일 서울에서 포착된 뉴욕타임스에 따르면 트럼프는 자신의 외교 정책이 먼저 미국이라고 표현했고 미국이 더 똑똑하고 더 강한 나라들에 의해 바가지를 씌우므로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사업가 출신의 정치인은 한국과 일본이 북한의 도발을 막기 위해 핵 억지력을 개발하는 것에 대해 반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그는 북한이 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웃국가라면 말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