벳시 프라이스 에밀리 포트워스 시장은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쉿 네 알겠습니다.

벳시 프라이스 에밀리 포트워스 시장은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그녀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독립적인 위원회가 이 사건을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고 더 나쁜 일은 상상할 수 없고 정말 유감입니다.경찰은 그가 살인 혐의로 기소되어 구금 중이라고 말했습니다.포트워스 임시 경찰서장 에드 크라우스는 딘스의 이름을 공개하고 철저하고 투명하며 신속한 수사를 약속했습니다.제 의도는 오늘 그를 만나서 포트워스 경찰서에서 일하던 일을 그만두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아침 크라우스를 만나기 전에 경찰관이 사직서를 제출했습니다.

제퍼슨 형 다리우스 카는 월요일 아침 강경한 즉각적인 조치를 요구했습니다. 이 남자는 카가 기자들에게 말한 누군가를 살해했습니다.

거리로 가져가세요. 한 이웃이 경찰에 전화를 걸어 제퍼슨스의 앞문과 옆문이 조금 열려 있다고 신고한 후에 총격 사건이 일어났습니다.경찰 보디캠 화면에는 누군가 창문 근처에 서 있는 것을 발견하기 전에 손전등을 든 경찰관 두 명이 조용히 건물 주변을 걸어가는 모습이 찍혔습니다.

가족측 변호사인 리 메리트는 피해자가 뒷마당에서 소리를 들었고 총상을 입었을 때 조사하기 위해 창문 쪽으로 걸어갔다고 말했습니다.그녀의 8살 된 조카가 제퍼슨에게 총을 맞았을 때 제약회사 직원들과 비디오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경찰이 자신의 임무 무기를 꺼내어 사람을 향해 한 발을 발사한 것을 감지한 포트워스 군은 나중에 시장이 무관하다고 묘사한 집에서 발견된 총의 흐릿한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부터 소방서에 근무했던 딘은 소방경찰을 개설하기 전 자신이 경찰이라는 신분을 밝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보디캠 영상에서 그가 빠른 목소리로 손을 들어 손을 들어주세요라고 말하는 것을 알아듣기 어렵습니다. 총소리에 이어 곧바로 말이 이어집니다.

그녀가 살해될 이유는 없었습니다. 아무도 가족의 장례 비용을 돕기 위해 마련된 GoFund Me 페이지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정의가 있어야 해요.수백 명의 조문객들이 일요일 포트워스에서 열린 추모행사에 참여했다고 제퍼슨 현지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몇몇은 눈물을 흘렸고 다른 몇몇은 화가 나서 외쳤습니다.

지역 목사인 마이클 벨은 포트워스 사람들에게 거리로 뛰쳐나가라고 촉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그들을 껴안고 성경책을 준 것이 아니다. 현지 스타 텔레그램 신문은 포트워스 경찰이 6월 1일 이후 적어도 7명을 사살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비록 경찰 당국이 그 기간 동안 수치를 발표하지는 않았지만 말이죠. 메리트는 시경찰을 미국에서 가장 치명적인 경찰서 중 하나로 묘사했습니다. AFP 스톡홀름 AFP 미국인 3명이 월요일 최연소 경제학상 수상자이자 유일하게 노벨 경제학상을 수상한 에스더 듀플로를 포함한 빈곤 퇴치 공로로 노벨 경제학상을 수상했습니다.전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의 고문으로 일해온 46세의 프랑스계 미국인 두플로라는 세계적인 빈곤을 완화하기 위한 실험적인 접근으로 그녀의 남편인 인도 태생인 Abhijit Banerjee와 카지노사이트 동료 미국인인 Michael Kremer와 노벨상을 공동 수상했다고 스웨덴 왕립과학원이 밝혔습니다.

올해 수상자들은 세계적인 빈곤 퇴치를 위한 최선의 방법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답변을 얻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을 도입했다고 배심원들이 말했습니다.

과학 아카데미는 7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여전히 극도로 낮은 수입으로 먹고 살고 있으며 매년 5세 이하의 약 5백만 명의 어린이들이 예방할 수 있거나 치료할 수 있는 질병으로 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 세 사람은 휴식을 통해 빈곤을 퇴치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찾았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