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이미지를 성적 매력이 있는 브라질 관광 b로 연결시켜 줍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브라질의 이미지를 성적 매력이 있는 브라질 관광위원회Brazils Tourism Board가 성명을 통해 밝힌 바 있습니다.브라질 사람들은 브라질 관능에 대한 외국의 고정관념에 대해 우려하고 있으며 정부는 성 관광지로서의 명성을 떨치기 위해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옥현주 인터네셔널 리포터 레티시아입니다.ockheraldcorp.

com우크라이나 대통령 권한대행인 심페로폴 AP 우크라이나군은 무장괴한들이 이 지역 수도의 정부 청사를 점령한 후 목요일 크림반도에 있는 해군기지를 떠나지 말라고 러시아군에 경고했습니다.

올렉산드르 투르치노프 대통령은 특히 그 영토 밖에서 군대를 이동시키는 것은 군사적 침략으로 간주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년 동안 양국 관계를 긴장시켜 온 크림반도 남부에 대규모 해군기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친러시아 무장세력 수십명이 일 새벽 크림반도에 있는 지방정부 청사를 습격해 압수한 뒤 바리케이드를 넘어 러시아 국기를 게양하자 경찰에 비상경계령을 내렸습니다. 러시아 흑해 함대가 주둔하고 있는 이 전략 반도의 긴장이 다시 고조된 것은 키예프의 국회의원들이 러시아와의 더 강력한 유대관계를 위해 유럽연합과의 합의를 무산시키기로 한 것에 대한 몇 달간의 항의 끝에 수도를 탈출한 후 새 정부를 승인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나온 것입니다.러시아는 지난 주 친러시아 성향의 빅토르 야누코비치 대통령이 도피한 이후 새로운 우크라이나 당국의 정통성을 의심하고 있으며 크림반도를 포함한 동부와 남부의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를 위협하는 급진주의자들을 통제하지 못하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국회의사당 점거자들은 즉각 어떤 요구도 하지 않고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여 플래쉬 수류탄을 던졌습니다. 그들은 제차 세계 대전의 승리를 상징하는 검은색과 주황색 리본을 달고 크림반도가 러시아라는 팻말을 달았습니다.

그의 네이버 와 구글 의 차이 성을 밝히기를 거부한 친러시아 운동가 막시마는 자신과 다른 운동가들이 밤사이 크림의 지방 수도 심페로폴에서 야영을 하던 중무장들이 플라크 재킷을 입고 로켓 추진 수류탄 발사기와 저격용 소총을 들고 건물을 점령했다고 말했습니다.우리의 활동가들은 밤새도록 거기에 앉아있었습니다.

그가 말한 바리케이드를 쌓았습니다. 시에 모르는 남자들이 나타나서 건물로 갔습니다.

그들은 안뜰로 들어가 모든 사람들을 땅에 내려놓았습니다.우리가 누구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우리가 러시아어와 러시아를 옹호한다고 했을 때 그들은 두려워하지 말라고 당신과 함께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그가 말한 문들을 가지고 건물을 덮치기 시작했습니다.그들은 자원봉사자나 아마추어처럼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전문가였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잘 짜여진 수술이었습니다. 그들은 아무도 가까이 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건물을 압류해 경찰을 따돌리고 안에 경찰관 명이 있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그들은 누구입니까 아무도 모릅니다. 약 명의 사람들이 완전 무장했다고 그가 말했습니다.크림반도에서 벌어지고 있는 이 사건들은 최근 몇 달 동안 우크라이나를 사로잡은 정치적 혼란 속에서 심화되어 온 러시아와 서방간의 분열된 우애를 부각시켰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수요일 서부 러시아 군부대의 대부분이 참가하는 대규모 훈련에 대해 군부에 비상이 걸렸고 군은 러시아 흑해함대 사령부의 경비를 강화하기 위한 조치를 발표했습니다.기동훈련은 약 명의 병력 대의 전차 대와 해군 함정 척을 동원할 것이며 전차를 점검하기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