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베니아도 그렇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알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슬로베니아도 그렇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알파인 국가 경제는 투자 위축과 내수 침체로 인해 년 EU에서 그리스와 키프로스에 이어 가장 많은 .의 하락세를 보인 데 이어 올해에는 더 위축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월 일 나이지리아 앞바다에서 석유 서비스 선박에서 무장한 해적들에 의해 납치된 외국인 명이 몸값도 받지 않은 채 풀려났다고 화요일 경찰이 밝혔습니다.명의 외국인 인질들은 모두 월요일 저녁에 무사히 풀려났습니다.

바엘사 주 킹슬리 오미레 경찰국장은 석방되기 전 몸값은 지급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라고스에 본부를 둔 센추리 그룹이 운영하는 아르마다 투아 선박에서 일하던 우크라이나인 명과 인도인 명 등 명이 나이지리아 남부에서 해리 떨어진 곳에서 무장괴한들에 의해 나포됐습니다.납치 후 며칠 동안 해적들이 만 달러의 몸값을 요구했다고 발표했습니다.그러나 경찰국장은 나이지리아 보안군이 추격하는 동안 납치범들은 인질들을 버렸다고 말했습니다.

납치범들이 석유 허브 포트하코트에서 가까운 곳에 유기한 것은 우리가 그들을 접근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라고 오마레는 말했습니다.니제르 델타 지역에서 납치된 많은 석유 노동자들이 지불 후 풀려났다고 널리 알려져 있지만 나이지리아 보안군과 그러한 공격의 대상이 된 회사들은 몸값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거의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년 사면 협정이 나이지리아 석유 생산 지역에서 발생한 몸값 납치는 오랫동안 흔한 일이었지만 그 지역의 불안이 급격히 감소했습니다.

범죄는 이 지역에 널리 퍼져 있으며 해적행위는 선박에 큰 위험을 내포하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는 돈벌이가 되는 암시장에서 판매하기 위해 니제르 삼각주에서 발생한 몸값 원유 도용으로 납치된 것 외에도 매년 약 억의 비용이 드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지난 주 나이지리아 수도에서 열린 산업 회의에서 석유 임원들은 정부가 이 지역의 범죄 행위가 운영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며 더 많은 조치를 취할 것을 거듭 촉구했습니다.최근 나이지리아 북부에서 극단주의 이슬람 단체에 의해 주장된 일련의 납치 사건도 있었지만 그것들은 다른 현상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는 약 억 천만 명의 인구를 가진 아프리카 최대의 석유 생산국이자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인구는 국가의 석유 매장량에도 불구하고 하루에 명 이하로 살고 있습니다.국제 에너지 기구의 가장 최근의 수치에 따르면 파워볼사이트 한국은 하루에 약 만 배럴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집트 카이로 AP 이집트 제야당 연합은 화요일 다가오는 의회 선거에 불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국가 정치 위기를 심화시키고 가뜩이나 어려운 경제를 악화시킬 가능성이 높은 결정입니다.자유주의 세속주의 민족구제전선의 발표는 무함마드 무르시 대통령이 투표의 투명성과 청렴성을 보장하기 위한 권고안을 내놓으라고 촉구한 국민대화 시작 불과 몇 시간 전에 TV로 중계된 기자회견에서 나왔습니다.이집트 변호사노조를 이끌고 있는 NSF의 대표 이사인 사메 아샤워는 이 결정을 발표했으며 NSF도 화요일 대화를 거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무르시에게 당신과의 대화를 말합니다. 당신 일행과 대화하자고 그가 말했습니다. 이집트 국민들은 강요된 대화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카이로 교외의 대통령궁에서 열린 대화의 시작에서 무르시는 선거에 기꺼이 동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참석자 대부분은 이슬람 정치인들이며 민주화 대표들이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