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일본을 방문할 것 같습니다.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올해 일본을 방문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지난 가을 중국을 방문한 것은 거의 7년 만에 처음으로 중국을 공식 방문한 것입니다.

AP 중국 일본은 전세계적인 불확실성 속에서 중국과 일본이 경제 분야를 담당할 기회를 갖게 된 가운데 양국 관계를 회복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일본 외무장관은 일요일 미국의 무역 압박으로 인해 양국이 대체 시장을 모색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고노 다로 외무상은 베이징에서 왕이 중국 외교부장과 만나 지난해 관계가 완전히 회복된 양국 간 청소년 교류와 경제 관계를 논의했습니다. 관계는 이전년 만에 동 중국해의 섬 속에 미해결의 분쟁 때문에 거칠었어요. 일본이 중국의 영유권을 주장하는 소규모 외딴 섬 집단을 국유화한 후 2012년 고위급 교류는 동결되었습니다. 이 법은 중국에서 격렬한 시위를 촉발시켰고 일본의 투자와 관광을 급강하했습니다. 이후 무역과 투자가 반등했고 두 나라의 기업들은 태국과 같은 제3국의 공동 프로젝트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경제 상황이 복잡하고 심오하게 변화하고 있지만 왕 부장은 말했습니다. 중국 경제 협력은 꾸준히 견조한 속도로 진전되고 있습니다.중국과 미국은 1주일 전에 베이징의 산업과 기술 정책을 둘러싼 관세 대립을 종식시키기 위한 새로운 협상 진전을 이뤘다고 말했습니다.

금융시장을 뒤흔든 분쟁의 결론은 여전히 불투명합니다.

한편 일본 수출은 중국 성장 둔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중국은 일본의 최대 교역국이며 자동차 메이커에서 백화점에 이르는 일본 기업들이 중국 경제에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도 일본산 철강과 알루미늄 수입품에 관세를 부과하고 일본을 가장 큰 타격을 입을 자동차 관세를 위협했습니다. 고노 외무상은 23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올해 일본을 방문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지난 가을 중국을 방문한 것은 거의 7년 만에 처음으로 중국을 공식 방문한 상위노출작업 것입니다. 아베 신조 AP 일본 총리가 23일 2020년 올림픽 개최를 준비하면서 부흥과 안전을 강조하기 위해 8년 전 쓰나미 이후 용해에 빠진 후쿠시마 원전을 방문했습니다. 5년 전 마지막으로 후쿠시마 제1원전을 방문한 아베 총리의 이번 방문은 올림픽을 감독하는 여당 장관 사쿠라다 요시타카가 일본 동북부에서의 재건에는 별 도움이 되지 않는 듯 보인다는 이유로 사임한 이후 피해 대책으로 여겨졌습니다. 우리의 기본 방침은 모든 장관이 아베 총리가 방문한 자리에서 말한 재건 장관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후쿠시마와 일본 동북부 지역의 부흥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아베 총리는 공장 주변에 특별한 머리 발가락 슈트와 방문객들이 5년 전에 입어야 했던 마스크와 대조를 이루면서 사업복을 입었습니다.그는 또한 JVillage라고 불리는 축구 시설을 방문했습니다. JVillage는 일시적으로 식물 사고를 다루는 노동자들의 장소 역할을 했습니다.2011년 3월 거대한 쓰나미가 후쿠시마 다이히스 원자로 세 곳에서 체르노빌 이래 최악의 핵 재앙을 일으켰습니다. 그 후 몇 명이 돌아왔지만 무려 16만 6천 명의 사람들이 그 지역에서 대피했습니다.

일요일 일찍 아베는 오쿠마를 방문했습니다. 그 두 마을들 중 한 곳.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