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 위원회 위원장인 Michael McCaul은 Fr의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마이클 맥컬 아이티 위원회 의장은 금요일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 그는 지난 8년 동안의 정부보다 더 많은 테러 경로를 차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난민이 아닌 여행 금지에 의해 즉시 영향을 받는 사람이 몇 명이나 될지는 불분명합니다. 국토안보부가 유지 관리한 통계에 따르면 7개 지정 국가의 약 17000명의 학생들이 2015년 2016학년도 동안 미국에 입국할 수 있었습니다. 2015년 이들 국가에서 온 86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다른 비이민 비자를 받고 미국에 도착했고 52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합법적 영주권자가 되었습니다.지난 해 미국은 12000명 이상의 시리아인들을 포함한 정치적 탄압의 굶주림과 종교적 편견으로 인해 85000명의 난민들을 재정착시켰습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퇴임 전 미국이 내년에 110000명의 난민을 수용하겠다고 발표했지만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는 이를 절반 이상 줄여 50만 명을 넘겼습니다.멜라니 네저 HIAS 정책 및 난민 정착 지원 담당 부소장은 금요일 여행 금지령이 내려졌을 때 난민이 발생하지 않았지만 약 350명이 케냐 나이로비에서 약 350명을 이송 중이었으며 현재 난민 정착 지원 단체인 HIAS의 정책 및 옹호 담당 부소장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 주에 미국행 비행기에 예약되었던 수백 명의 사람들이 현재 전 세계에 발이 묶였다고 말했습니다.이것은 사실상 영구적인 금지가 될 수 있다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 중 다수는 아마 절대 올 수 없을 거예요. 뉴욕 AP 구글 애플과 다른 거대 기술기업들은 7개 무슬림 주요국 국민의 미국 입국을 금지하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 행정명령에 실망감을 나타냈습니다. 미국 기술 산업은 상당한 비율의 인력을 외국 엔지니어와 기타 기술 전문가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 명령은 이란에서 온 리비아 소말리아 수단 시리아와 예멘으로부터 90일 동안 미국에 입국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극단주의자들이 미국에서 공격을 감행하는 것을 막기 위한 표면적인 움직임은 이제 새로운 트럼프 행정부와 가장 경제적이고 문화적으로 중요한 산업들 중 한 나라 사이의 긴장을 고조시킬 수도 있습니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이 H1B 비자로 알려진 산업 비정규직 인허가를 일부 우려해 쇄신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AP통신에 입수한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 트럼프의 이민명령에 대한 우려에 공감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지지하는 정책이 아니다.

우리는 동료들과 그가 덧붙인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을 설명하기 위해 백악관에 연락했습니다. 쿡 CEO는 이번 주문에 직접적인 영향을 코리아헤럴드 받는 애플 직원이 얼마나 되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HR 법무팀과 보안팀이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플사는 이민 없이는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쿡이 외국 태생의 회사 직원들뿐만 아니라 시리아의 한 이민자의 아들인 애플의 공동 창업자 스티브 잡스에게 분명히 언급하는 방법을 우리가 쓰고 있는 방식을 번영시키고 혁신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넷플릭스 CEO 리드 헤이스팅스는 강압적으로 무뚝뚝했습니다.

트럼프의 행동은 전 세계의 넷플릭스 직원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고 너무 미국적이지 않아서 그가 페이스북에 쓴 모든 것을 우리에게 고통스럽게 합니다. 더 나쁜 것은 이러한 행동들이 미국을 더 안전하기 보다는 동맹국들의 증오와 상실을 통해 덜 안전하도록 만들 것입니다.이제는 그가 계속한 자유와 기회라는 미국의 가치를 지키기 위해 무기를 함께 연결해야 할 때입니다.

페이스북의 설립자인 마크 주커버그는 금요일에 비슷한 그러나 좀 더 조심스러운 표현으로 그 순서를 비판했습니다.

기술 투자자 크리스 사카Chris Saccaan는 트위터를 통해 ALCU 기부와 일치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