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국을 제외한 모든 상점들이 수요일에 발표하였습니다.

수요일 약국과 식품점을 제외한 모든 코리아헤럴드 상점들이 문을 닫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AFP 미국 대통령AFP은 수요일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와 관련해 대유행으로 인한 건강과 경제적 후유증에 대한 자신의 대응에 대한 비판에 맞서기 위한 황금시간대 연설을 할 것이라고 AFP통신이 보도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에서 기자들과 만나 제가 하기로 결정한 일에 대해 오늘 밤 늦게 성명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대통령 집무실에서 오후 900시 0000분 GMT.

Trump는 바이러스가 급속히 확산됨에 따라 의료 위기를 해결하기 위한 계획과 경제적 지원을 설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그는 경제가 경기 침체로 끝날 수 있는 부정적인 국면에 진입하는 것을 돕기 위한 경기 부양책뿐만 아니라 개인들을 위한 단기적인 세금 감면이나 다른 형태의 구제책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는 새로운 여행 제한을 가할 계획인지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켄 쿠치넬리 국토안보부 차관보는 유럽발 여행객에 대한 금지가 검토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 연방재난기금을 풀어주는 국가비상사태 선포에 대한 일부 의원들의 요구를 들어줄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대통령은 비평가들이 말하는 독감 바이러스의 확산에 대한 느린 대응으로 인해 비난을 받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4500명 이상의 생명을 앗아갔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소수의 미국인들만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주장하면서 그 위협을 반복적으로 과소평가해 왔습니다.존스 홉킨스 대학이 집계한 바에 따르면 수요일 현재 미국에서 확인된 환자가 1100명 이상이고 32명의 사망자가 발생했으며 검사를 한 번 더 하면 숫자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나빠질수록 국립 알레르기 및 감염병 연구소의 앤서니 파우치 소장은 COVID19가 독감보다 10배나 더 치명적일 것으로 추정되며 공격적인 억제와 완화가 없다면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잠재적으로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결론은 더 나빠질 것이라고 Fauci는 말했습니다.또한 주식 시장이 불황에 대한 우려로 가득 차 있는 가운데 여러 문화 스포츠 행사들이 취소되어 학교와 대학들이 문을 닫았고 회사들은 많은 직원들을 병가나 자기 격리 병가로 집에 보낼 가능성에 직면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조 바이든 민주당 후보와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이 평소 트럼프가 자주 하는 집회의 미래를 놓고 집회와 의문을 제기하는 등 미국 대선에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트럼프가 호황을 누리는 경제를 전달한다는 재선 메시지를 유지하려면 시장의 불안감을 해소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은행 지도자들과의 백악관 회의에서 중소기업과 많은 추가 작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십억 달러입니다.

앞서 스티븐 므누신 재무장관은 백악관이 세금 연장을 받을 수 있는 특정 납세자와 중소기업에 실질적인 구제책을 제공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말한 특정 세금 납부를 연기함으로써 경제에 2000억 이상의 유동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민주당 지도부는 감세론에 냉담한 반응을 보이며 임금과 병가를 잃은 근로자들을 보상하고 개인에게 대출 용서를 제공하는 것을 경쟁적으로 제안했습니다.

민주당 제안은 또한 재해 대출과 중소기업 긴급 주택지원에 대한 보조금과 지속적인 식비를 포함한 식량 지원에 대한 요구사항의 완화를 요구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