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문제를 더 작은 관리 가능한 퀘스트에 적습니다.

어려운 문제를 좀 더 다루기 쉬운 작은 질문들로 나누어 본 다음 현장 실험을 통해 대답할 수 있습니다.듀플로는 2009년 미국인 엘리노르 오스트롬에 이어 50년 동안 노벨 경제학상을 받은 두 번째 여성입니다. 극도로 부유한 극빈층인 배너지와 듀플로는 매사추세츠 공과대학 MIT의 교수인 반면 크레머는 모두 보스턴에 본부를 둔 하버드 대학의 교수입니다.

Duflo는 그녀의 남편과 함께 연구를 수행하면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는 인도와 아프리카의 가난한 지역사회에 대한 박사학위 책임자로서 교사들에게 일을 하도록 장려하거나 여성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조치와 같은 정책의 영향을 가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약에 대한 임상 실험과 유사한 그녀의 실험은 어떤 투자가 가치가 있고 가장 가난한 사람들의 삶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하고 증명하려고 합니다.듀플로 박사는 보스턴 MIT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경제학은 왜 시대가 어려운지 그리고 그것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에 대해 할 말이 많다고 말했습니다.세계 경제에서 비교적 좋은 성적을 거둔 두 그룹은 초부자와 초빈층입니다.하지만 그녀는 선진국 사람들의 기본적인 물질적 안락함이 보장되더라도 그들의 전체 삶은 우리가 공부하는 극빈층과 같은 수준의 불행과 불행을 가질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배너지는 각국 정부가 세계화로 인한 피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세계화로 인한 고통에 대한 정책적 대응은 종종 잘못된 방향이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노벨상 위원회와의 전화 바카라사이트 인터뷰에서 두플로는 우리 셋 중 어느 누구보다도 나이가 훨씬 더 많아지기 전에는 상을 탈 수 없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배너지는 58세이고 크레머는 54세입니다.Duflo는 소수의 여성 경제학자들이 명예를 얻었다는 사실을 언급하면서 이것이 또한 전반적인 분야를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노벨상 웹사이트는 경제 전문직에 여성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이 문제를 모든 수준에서 볼 수 있습니다.지난 20년 동안 경제 수상자의 34 이상이 55세 이상의 미국 백인 남성이었습니다.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은 자신의 연구가 인류의 복지에 구체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트위터에 글을 올린 두플로에게 수여된 웅장한 노벨상을 환영했습니다.듀플로씨는 그녀의 남편이자 동료 수상자인 그녀가 아카데미로부터 연락을 받은 후 다시 잠들었다고 말했습니다.배너지는 나중에 한 인터뷰에서 자신은 아침 일찍 일어나는 사람이 아니라고 고백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빈곤을 완화하기 위한 연구가 어느 정도 주목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두 명의 경제학자 배너지의 아들은 인도 동부의 콜카타에서 자랐고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를 비판했습니다.올해 초 선거를 앞두고 모디 총리는 집권 2기 배너지 여당에 수천만 인도 최빈국에 대한 기본소득 보장 제도에 대해 제안한 것에 대해 의회에 조언을 했습니다.

1990년대에 Kremer는 케냐 서부의 학교 결과를 개선하기 위한 개입을 테스트하기 위해 현장 실험을 사용했습니다.그는 또한 개발도상국의 질병에 대한 백신 유통을 장려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1901년 이래로 노벨 경제학상은 자선가이자 다이너마이트 발명가인 알프레드 노벨이 1895년 유언장에서 만든 것이 아니다. 그것은 스웨덴 중앙은행의 3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1968년에 만들어졌고 1969년에 처음 수여되었습니다.노브족 각자가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