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집으로 돌아갔죠일라는 셋째 아이입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어퍼 이스트 사이드의 집으로 돌아갔죠일라는 맥코트의 셋째 아이이고 그녀의 백 링크 방법 남편 병원에서는 AFP에게 말했습니다.경찰은 일현지시간 우크라이나 의회가 이 나라를 사로잡고 있는 혼란에 대해 긴급회의를 열기로 한 러시아 크림반도에 대해 경쟁적인 시위를 벌이는 경쟁 단체들을 막기 위해 안간힘을 썼습니다.우크라이나 국기를 흔들며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 알라후 아크바르가 아니라는 구호를 외치는 우크라이나 과도정부 지도자들을 지지하기 위해 명이 넘는 무슬림 타타르인들이 시위를 벌였고 인근 소규모 친러시아 집회는 러시아와의 유대 강화와 러시아 국기를 흔들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경찰과 양측 지도자들은 시위자들이 계속되는 몸싸움을 벌이면서 서로 소리를 지르고 주먹질을 하는 동안 두 집단을 떼어놓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러시아 흑해 함대의 본거지이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중대한 흑해로 치닫고 있는 크림반도의 긴장은 친러시아 성향의 빅토르 야누코비치 러시아 대통령을 수도에서 탈출하게 한 수 개월간의 시위 끝에 만 러시아를 관통하는 분열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또한 주로 동부를 말하는 러시아인들이 과도정부의 합법성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크림 타타르인들은 야누코비치 반대 시위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제차 세계대전 중 소련의 독재자 요제프 스탈린의 명령으로 집단 추방된 크렘린에 대해 깊은 분노를 품고 있습니다.

우리 없이 우리 땅의 운명이 결정되도록 놔두지 않을 것이라고 기술자인 누리딘 세이타바예프 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크라이나와 유럽의 미래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근처에는 경찰 라인 안톤 랴호프 가 러시아 국기를 흔들었습니다.

키예프의 파시스트들과 크림반도의 이슬람 급진주의자들로부터 우리를 보호할 수 있는 것은 오직 러시아인뿐입니다.화요일 크림반도를 방문한 한 러시아 국회의원은 러시아가 군사 행동을 정당화하려고 할 수도 있다는 우려를 제기하며 러시아 연설의 지역들을 보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발렌티나 마트비엔코 연방의회 의장은 수요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서 군사 작전을 수행할 수 있다는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그 시나리오는 불가능하다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서부에서 태어난 푸틴의 측근인 마트비엔코는 우리는 주권국가의 국내 문제에 관여할 권리가 없으며 간섭할 수 없다는 입장을 표명하고 거듭 강조해 왔습니다. 우리는 연합국으로서 우크라이나를 지지하며 분리주의 정서에 대한 근거가 있어서는 안 됩니다.한편 우크라이나 내무부 장관 대행은 수요일 개월간의 정치적 혼란 동안 시위대에 대한 공격으로 많은 사람들이 비난하고 있는 공포에 떨고 있는 전경 부대의 해체를 명령했습니다.아르센 아바코프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버쿠트로 알려진 군대를 해산하는 법령에 서명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반정부 시위대는 유럽연합EU과의 긴밀한 관계를 버리고 대신 러시아로 돌아가기로 한 당국에 항의하는 평화 시위대에 대한 폭력적 공격을 자행하고 있다고 버크루트를 비난했습니다.

그러한 공격은 경찰에 대한 오랜 분노를 불러일으켰고 시위는 순식간에 만 명을 넘는 군중을 끌어들이고 수도 중심가 광장에 광범위한 텐트 캠프를 설립하는 대규모 운동으로 번졌습니다.이름이 황금 독수리를 의미하는 군대는 약 명의 장교로 구성되었습니다.

수요일 그것의 대원들이 해임될 것인지 아니면 그들이 다른 부대로 재배치될 것인지는 불분명했습니다.야누코비치 대통령과 시위 지도자들은 지난 주 명 이상의 사람들을 남겨둔 분쟁을 종식시키기 위한 협정에 서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