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탈레반의 강력한 주둔이 있습니다 국방부가 몬드를 확인했습니다

미 국방부는 월요일 탈레반이 격추되었다는 반군의 제안을 거절한 것으로 확인된 대규모 탈레반 주둔군입니다.

소니 레게트 아프가니스탄군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이 항공기가 이 지역의 군 공중 통신 노드로 사용되는 일종의 미국 봄바디어 E11A라고 확인했습니다.

레게트는 추락 원인을 조사 중이지만 적의 총격으로 인한 추락의 징후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레게트는 추락 사고로 인한 사상자에 대한 정보를 주지 않았습니다.앞서 탈레반 대변인은 사고 여객기가 추락했으며 생존자는 없다고 밝혔으나 저항세력의 또 다른 진술서는 사고 여객기를 격추시켰다고 전했습니다.

자비훌라 무자히드 탈레반 대변인은 파슈톨라어 성명을 통해 탑승한 모든 승무원이 사망했다고 덧붙였습니다.가즈니 지방에 있는 많은 시골 지역들은 통제되거나 탈레반 무장세력의 영향을 받아 관리들의 접근을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탈레반에 의해 공개된 충돌 비디오 영상은 파슈토어를 하는 사람들이 E11A를 닮은 추락한 비행기 주변을 걸어다니며 미군 표식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비행기 동체는 눈 덮인 들판에 놓여 있었고 그 곳에서 연기가 계속 뿜어져 나오고 있어서 심하게 탔습니다.아프가니스탄에서는 악천후와 삐걱거리는 항공기들이 종종 전쟁터 국가에서 한계에 부딪히는 군용 비행과 관련된 충돌이 흔합니다.

최초 보도에 따르면 추락한 항공기는 국영 아리아나 아프간 항공사의 비행기라고 합니다.그러나 이 회사와 아프가니스탄 민간 항공 당국은 이 비행기가 상업용 비행기라는 사실을 부인했습니다.

아리아나아프간 항공사의 모든 항공편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고 항공사인 Facebook 페이지에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항공 당국은 상업용 항공사의 추락 사고는 기록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아리아나 아프가니스탄 항공은 우리에게 그들의 모든 비행기가 설명된다고 안심시켰습니다.탈레반의 대화 이번 사태는 미국과 탈레반이 미군이 안전보장을 대가로 아프가니스탄을 떠나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는 합의를 놓고 계속 마찰을 빚고 있는 가운데 발생했습니다.탈레반은 1월 말까지 미국과 철수협정을 맺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달 초 그들의 수석대변인이 말한 협상안에 서명하기 전에 군사작전을 축소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양측은 1년 동안 협상을 벌여오다 2019년 9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탈레반 폭력을 이유로 돌연 프로세스 사망을 선언하면서 발표 직전까지 갔습니다.회담은 이후 12월에 카타르에서 다시 시작되었지만 미국이 운영하는 아프가니스탄의 바그람 군사 기지 근처의 공격 이후 다시 중단되었습니다.탈레반 소식통들은 이달 초 AFP통신에 7일에서 10일간 휴전을 시작하겠다고 밝혔으나 양측 모두 이에 SEO검색엔진최적화작업 대한 발표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이 치명적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경고하자 월요일 패닉에 빠진 투자자들이 달러와 엔화를 더 안전하게 내기 위해 위험 자산에서 도망치면서 글로벌 주식과 석유는 하락했습니다.명품업체와 항공사들은 특히 주식시장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중국의 관광지출이 그들에게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에너지와 기술 기업의 주가도 약세를 보였습니다.중국은 전염병에 대항하는 싸움에서 시간을 벌기 위해 전통적인 설 연휴를 연장했습니다. 그러나 2003년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 사스의 재발에 대한 두려움은 역시 중국 sp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