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바마 대통령은 카르자를 최소화하려고 노력합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오바마 대통령은 미국의 의사 결정에서 카르자의 중요성을 최소화하려는 시도를 통해 두 정상간의 관계가 얼마나 분열됐는지를 강조했습니다. 화요일 전화는 지난 월 이후 오바마 대통령과 카르자이 대통령 간의 첫 직접 접촉이었습니다. 이 아프간 지도자는 반미적인 언사뿐만 아니라 미국 관리들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명의 수감자들을 석방하기로 한 이번 달 결정으로 미국을 몹시 화나게 했습니다.

백악관은 월 이후에도 미군이 아프가니스탄에 주둔할 수 있는 법적 근거를 제공하는 안보 협정이 없이는 미군 병력을 아프가니스탄에 주둔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백악관은 그 이전에 합의안을 확정하기 위한 시한을 공개적으로 정하지는 않았지만 관리들은 오바마가 더 오래 기다릴수록 미국 사절단의 규모와 범위가 줄어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워싱턴과 카불의 어려운 관계에도 불구하고 많은 오바마 참모들은 월에 공식적으로 전쟁이 끝난 후 미군이 아프가니스탄에 주둔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합니다. 미 국방부는 아프가니스탄에 최대 명의 병력을 주둔시켜 대테러와 아프간 보안군 훈련에 주력할 계획이지만 일부 백악관 보좌관들은 병력 수를 줄이기를 선호합니다.

미군은 또한 전면 철수를 위한 청사진을 작성했으며 화요일의 개발은 미 국방부의 계획수립의 최전선에 더 가까이 다가서게 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카르자이 대통령과 아프가니스탄에 대한 주요 군사회담과 때를 같이했습니다. 척 헤이글 국방장관은 이번 주 후반 브뤼셀에서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상대국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그리고 합참의장입니다. 마틴 뎀프시는 아프가니스탄의 미군 지도자들을 방문 현지 치안 스팸 백 링크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화요일에 아프가니스탄에 도착했습니다. 그와 함께 여행중인 기자들과 만난 뎀프시는 미국이 올해 이후에도 아프가니스탄을 돕는데 전념하고 있지만 저는 젊은이들에게 양국 안보 협정에 의해 보장된 보호 없이 이 나라에서 복무할 것을 요청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뎀시는 우리는 다른 옵션을 계획하기 시작해야 할 시점에 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미국의 전면적인 철수가 예상됨에 따라 아프가니스탄의 이웃들 가운데 특히 파키스탄이 내전이 발발하여 이 지역을 더욱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파키스탄 관리들은 또한 아프간 보안군이 파괴되고 미군의 지속적인 지원 없이 분의 이나 되는 병력이 이탈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아프가니스탄은 지난해 안보협정의 세부사항에 합의했고 이 협정은 로야 지르가로 알려진 명의 아프간 부족 원로 협의회에 의해 승인됐습니다.

그러나 카르자이 대통령은 후임자가 이 협정에 서명하기를 원한다고 선언함으로써 미국 관리들의 허를 찔렀습니다. 아프가니스탄의 새 대통령이 카르자이보다 더 그럴 가능성이 더 클지는 불분명합니다. 헌법상 선에 적합하지 않고 후임자를 지지하지 않은 대통령을 교체하기 위해 출마한 명의 후보들 중 뚜렷한 선두 주자는 없습니다.

출마자들 중에는 년 카르자이 대통령 선거의 위였던 압둘라 압둘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는 사업가이자 대통령인 카욤 카르자이 대통령인 아슈라프 가니 전 재무장관 학자였습니다. 대부분의 후보자들은 미국 관리들에게 친숙합니다. 미국이 아프가니스탄에서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더 오래 기다릴수록 전면 철수는 더 비싸고 위험해질 것입니다.

병력과 장비를 옮길 시간이 줄어들면 군은 더 싼 지상 교통수단을 이용하기보다는 자산을 매각해야 할 것입니다. 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