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회의입니다. AFP BRATISLAVA 유럽 연합 지도자들은 동의합니다.

의회 회의입니다. AFP BRATISLAVA 유럽연합EU 정상들은 금요일현지시간 브렉시트 이후 정상회의에서 영국이 없는 미래를 계획함에 따라 이 블록의 믿음과 통합을 위해 6개월 이내에 새로운 비전을 수립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슬로바키아의 수도 브라티슬라바에서 열린 27개국 정상 회담에서는 EU의 대량 이주 안보와 침체된 경제를 뒤흔드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깊은 분열을 치유하기 위한 로드맵이 발표됐습니다.독일 총리 앙겔라 메르켈과 프랑스 대통령 프랑수아 올랑드는 정상 브라티슬라바 성에서 정상회담을 마친 후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며 이 계획을 성공시키겠다고 약속했습니다.우리는 브라티슬라바에서 다가오는 달에 우리 시민들에게 그들이 믿고 지원할 수 있는 매력적인 EU의 비전을 제시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27개 EU 정상들은 이른바 브라티슬라바 선언에서 우리는 우리가 그것을 성취할 의지와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EU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당면한 새로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최고의 수단입니다.이 로드맵은 내년 3월 이탈리아 수도에서 체결된 블록 설립 60주년 기념일에 브라티슬라바에서 시작된 이 과정을 마무리짓기 위한 로마 정상 회담으로 이어집니다. 냉정하지만 패배주의자는 아니다. 이 과정의 핵심은 경제와 같은 주요 이슈에 대한 의견 차이에도 불구하고 EU의 전통적인 강대국을 형성하고 있는 프랑스와 독일 간의 협력이 될 것입니다.메르켈 총리는 올랑드 대통령과의 이례적인 공동 기자회견에서 독일과 프랑스는 이 모든 것을 성공시키기 위해 앞으로 매우 집중적으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메르켈 총리는 지난해 거의 100만 명의 난민들에게 독일의 문을 열기로 한 인기 없는 결정으로 EU 최대 경제대국의 지도자로서의 영향력이 약화됐지만 EU는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다고 거듭 경고했습니다.

영국이 빠져나가고 있는 우리카지노 지금 유럽 최고의 군사력을 이끌고 있는 올랑드 대통령은 프랑스와 독일이 구체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프랑스와 독일은 정상회담을 앞두고 공동방위계획을 수립했고 이례적인 정상회담 공동기자회견은 영국이 6월 23일 국민투표에서 탈퇴하기로 결정한 이후 신뢰 회복에 앞장설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공통점을 찾기 위해 수도를 순방한 후 회의를 주재한 도날드 투스크 EU 대통령은 이 27명이 수백만 명의 유럽인들이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는 사실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투스크 전 폴란드 총리는 금요일 회담은 냉정했지만 패배주의적인 회담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안보가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치명적인 테러 공격에 의해 충격을 받은 사람들이 EU의 방위 협력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면서 영국은 기껏해야 나토를 약화시킬 것을 우려했기 때문에 미온적이었습니다.장 클로드 융커 유럽연합 집행위원장은 논란이 되고 있는 EU군 사령부와 연합군을 2017년 6월까지 승인하겠다는 계획을 담은 자체 로드맵을 목요일에 제출했습니다. 모두 같은 배에 탔습니다. 밝은 파란색 제복과 의례적인 깃발을 든 군인들이 환영을 받았습니다. 지도자들은 우뚝 솟은 브라티슬라바 성에서 첫 회담을 가진 다음 다뉴브 강 하류에서 독일 국기의 배를 타고 강 유람선을 타고 비공식적으로 브렉시트를 논의했습니다.말티즈 수상 조셉 머스캣은 트윗을 통해 우리는 문자 그대로 한 배를 탔습니다.모든 EU 정상들은 영국이 2년 간의 이혼 절차를 촉발하고 원하는 것을 말하기 전까지는 공식적인 브렉시트 협상이 없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투스크는 왜 영국이 테리사 메이 총리가 갈 수 있다는 제안을 준비할 시간이 필요한지를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