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신청에서 웹사이트의 라이브 카운트는 더 많은 것을 나타냈습니다.

176000개 이상의 식사가 기부되었다는 것을 웹사이트에 실사 카운트가 나타냈습니다.

이 고층 빌딩은 산불이 호주 일부 지역을 파괴할 때 중국과 이탈리아가 COVID19 호흡기 질환으로 큰 피해를 입었을 때 정기적으로 위기에 처한 나라들과 연대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기부를 부르즈 칼리파에 불빛을 비추는 것으로 대변하는 것은 한국이 전염병인 두바이에 대항하는 싸움을 계속하고 있기 때문에 작은 친절 행위들이 불우한 지역사회에 가져다 줄 것이라는 희망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버즈 칼리파가 성명을 통해 말했습니다.그들은 자신들의 기여가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외관에 미치는 영향을 볼 것입니다.지난 주 UAE는 구제역의 확산을 막기 위해 봉쇄조치를 완화했습니다.두바이는 UAE를 구성하는 7개의 셰이크 왕국 중 하나로 총 통행금지령을 내렸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무역 소매 관광과 부동산에 크게 의존하고 있으며 이러한 규제 조치는 기업에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곳은 또한 수백만 명의 외국인 노동자들의 거주지이기도 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경제가 파탄에 빠지면서 실직하거나 임금을 받지 못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UAE는 지금까지 126명의 사망자를 포함하여 14000명 이상의 감염을 보고했습니다.

걸프만에서 확인된 COVID19 감염자 수는 25000명 이상 176명의 사망자를 기록한 사우디아라비아에 이어 두 번째로 많습니다.

AFPLONDON AFP 유럽 지도자들은 주식 세계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을 해결하기 위해 75억 유로약 83억 원를 모으자는 브뤼셀의 제안을 지지하고 있습니다.유럽위원회의 우르술라 폰 데르 레옌 위원장은 금요일 COVID19에 대한 백신과 치료법을 찾기 위한 국제적인 노력에 대한 모금 계획을 설명했습니다.

연구 자금 조달의 격차를 줄이기 위한 온라인 공약 회의가 월요일에 열릴 예정입니다.

이탈리아의 주세페 콘테 프랑스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과 독일의 앙겔라 메르켈 총리는 주말 신문에 실린 공개 서한을 통해 지지를 보냈습니다.

찰스 미셸 유럽 평의회 의장과 에르나 솔버그 노르웨이 총리도 세계보건기구WHO의 위기 대처에 대한 미국의 비난에 맞서 서명하고 모두 세계보건기구에 지지를 표명했습니다.이번 기금 마련으로 과학자와 규제 기관 업계 정부 국제 기구 재단 및 의료 전문가들 간의 전례 없는 글로벌 협력이 시작될 것이라고 정상들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접근 가능하고 저렴한 약을 제조하고 공급하려면 더 많은 돈이 여전히 필요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만약 우리가 전 세계를 위해 전 세계에서 생산되는 백신을 개발할 수 있다면 이것은 21세기의 독특한 공공재가 될 것이라고 그들은 덧붙였습니다. AFPROME AFP 유럽은 일요일 대유행으로 인한 대유행이 둔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가 스페인에 이어 외부인사를 허용하기로 하면서 코로나 바이러스 규제를 더욱 조심스럽게 완화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전세계 243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 바이러스에 의해 사망했고 340만 명이 감염되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인류의 절반을 어떤 형태로든 봉쇄당하게 만들었고 세계 경제를 대공황 이후 최악의 침체로 몰아넣었습니다.

유럽 아시아와 미국은 몇 주간의 폐쇄로 불구가 된 경제에 생명을 불어넣고 구속에 지친 국민들의 압력을 완화하기 위한 규제를 풀기 시작했습니다.월요일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은 수의 바이러스 사망자와 함께 이탈리아에서 두 달 동안 봉쇄된 후 월요일에는 스트링이 허용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