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진보된 기술을 이끌었던 듀건의 손입니다

이전에 구글에서 첨단 기술 프로젝트 그룹을 이끌었던 듀건의 손입니다.

Google Dugan에 입사하기 전에는 국방성 고급 연구 프로젝트 기구가 미군 기술 개발에 전념했습니다.

AFP BLUSTOR 천문학자들은 생명체에 딱 맞는 골디락스 조합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또 다른 행성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렇게 뜨겁지도 않고 그렇게 춥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그리 멀지 않습니다.

이 크고 밀도가 높은 이 행성은 지구와 같이 바위투성이이며 자연 저널에 수요일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물이 생명체가 살 수 있는 거주 가능 구역에 놓이기에 적당한 온도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행성은 태양계 밖에서 발견된 생명체가 1년도 안 되는 행성이지만 지구 근처에서는 아직 다섯 번째입니다. 별의 거주 가능 영역 내에 있는 암석 행성들은 어떤 형태의 생명체의 증거를 찾기 위한 최적의 장소로 여겨집니다. 잠재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세계의 발견이 흔할 뿐만 아니라 급증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라고 이 연구의 일부가 아닌 MIT의 천문학자 사라 시거가 말했습니다. 우리 태양계 밖에서 첫 번째 행성은 1995년에 발견되었지만 새로운 기술과 특히 케플러 망원경을 사냥하는 NASA의 행성 덕분에 최근 몇 년 동안 그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천문학자들은 현재 52개의 잠재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행성과 태양계 밖의 토토사이트 3600개 이상의 행성을 확인하였습니다. LHS 1140b라고 불리는 최근의 발견은 천문학자들이 그것의 크기와 질량을 측정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항성 앞을 지나갑니다. 이것은 천문학자들이 다른 최근의 발견들에 비해 이 것이 바위라는 것을 더 확신하게 합니다.

향후 몇 년 안에 새로운 망원경들은 행성의 경로를 이용하여 생명체의 징후를 가장 잘 목표로 하는 탐색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하버드 천문학자 데이비드 샤르보노가 말했습니다.

만약 과학자들이 대기에서 산소와 탄소를 모두 본다면 그것은 무언가가 살 수 있다는 유망한 신호입니다.

외부 천문학자들은 이미 이 새로운 행성을 새로운 지상과 우주에 기반을 둔 망원경 목록의 맨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실제로 그것의 바위인 샤르보네우를 아는 첫번째 장소입니다. 우리는 지구와 같은 행성을 연구할 수 있는 행성을 발견했습니다. 초크기로 만들어 보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지구보다 더 무겁지만 거대한 해왕성이나 목성의 크기는 크지 않은 슈퍼 지구라고 불리는 종류의 행성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지구와 비교했을 때 이 새로운 행성은 바위 행성의 크기 제한에 가깝게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지구보다 40 더 넓지만 지구 질량의 6.6배에 달하는 중력을 가졌다고 샤르보네우는 말했습니다. 몸무게가 76kg인 사람은 이 행성에서 227kg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많은 슈퍼 어스가 너무 커서 생명체가 살기에 적합한 환경을 가질 수 없는 반면 1140b는 그것을 좋은 후보로 만들기에 충분히 작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32개의 잠재적으로 거주할 수 있는 행성은 초지구 크기로 여겨집니다. 이 새로운 행성은 칠레에서 8개의 작은 망원경을 사용하여 발견되었고 아마추어 비행기 사냥꾼인 샤르보노가 말했습니다. 고래자리에서는 39광년 또는 370조 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올해 초 Trappist1이라고 불리는 별 주위를 돌고 있지만 다른 방향으로 돌고 있는 지구 크기의 행성 7개가 살고 있는 지역에 있거나 근처에 있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8월에 천문학자들은 태양계 바깥에서 불과 40조 킬로미터 떨어져 있는 지구에서 가장 가까운 행성이 생명체에 적합한 온도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지만 천문학자들은 그 대기를 엿볼 수 없었습니다. 네가 만약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