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는 0입니다. AFP 이중 카봄바타 사망자가 발생했어요

인도네시아에서는 0입니다. 소말리아 대통령궁 부근에서 발생한 이중 카르보 폭탄 공격으로 인한 사망자 수가 일요일 20명으로 증가했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경찰은 지난 토요일 지하드 샤바브 무장단체가 주장한 모가디슈 폭탄테러로 7명이 숨졌다고 말했습니다.소말리아 경찰 관계자인 이브라힘 모하메드는 이번 폭발로 사망한 희생자의 수가 20명으로 늘어났으며 40명 이상이 부상했다고 말했습니다.그는 토요일에 부상자 중 일부가 병원에서 사망한 후 사망자 수가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민간인과 보안군 소속 대원 모두 사상자 중 하나라고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런던에 본부를 둔 소말리아 유니버설 TV는 토요일 소말리아와 영국의 이중국적자 아윌 다히르라는 이름을 붙인 사망자 중 3명이 소말리아인이라고 밝혔습니다.모하메드 압둘라히 모하메드 소말리아 대통령은 비겁한 공격을 비난했습니다.우리는 소말리아 국민을 안정과 번영으로 이끌기 위해 계속해서 테러리스트들을 물리칠 것입니다.하산 알리 카이르 총리는 병원에 있는 부상자들을 방문했습니다.

첫 폭발은 토요일 아침 궁전에서 약 500미터 떨어진 국립 극장 밖의 검문소에서 일어났습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두 번째 폭발은 몇 분 후 인근 교차로에서 발생했다고 합니다.첫 폭발로 경상을 입은 모하메드 압둘라히 현지 고위 관리는 그의 경호팀원들이 사망자 중 한 명이라고 말했습니다.그는 성명에서 이번 폭탄테러로 7명의 경호원과 운전기사 1명이 목숨을 잃었지만 이번 공격은 테러범과의 전쟁을 두 배로 늘리려는 우리의 노력을 장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토요일 샤바브 성명은 이슬람 단체들이 대통령궁을 보호하는 보안 검색대를 목표로 삼았다고 말했습니다.이 그룹은 2011년 수도에서 쫓겨났고 많은 거점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이 나라는 이 나라의 대규모 농촌 지역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당국과 게릴라전을 계속하고 있습니다.그 단체는 국제적으로 지지를 받고 있는 정부를 전복시키겠다고 맹세했습니다.

소말리아에서 일어난 최악의 대학살은 지난해 10월 14일 수도 호다나에서 512명이 사망하면서 발생했습니다.

거대 기술 기업 화웨이에 대한 금지를 둘러싼 미국과 중국과의 분쟁이 일부 국가에서도 데이터 보안 문제로 네트워크 시스템을 기피하기 시작한 유럽 최대 해외 시장에까지 번지고 있습니다.일부 유럽 정부와 통신업체들은 화웨이를 모바일 네트워크에 중요한 인프라로 사용하는 것이 중국 정부의 기웃거림에 노출될 수 있는지에 대해 미국이 앞장서 추궁하고 있습니다. 유럽에서의 금지는 화웨이에 대한 재정적 압박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유럽이 자율주행 자동차에서 공장 로봇 원격 수술에 이르기까지 인터넷 연결 장치의 광범위한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5G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하기 때문에 수백억 달러의 비용이 들 것입니다.베를린 주식 소재 글로벌공공정책연구소 소르스텐 베너 소장은 유럽은 여전히 화웨이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지만 미국이 동맹국에 차단 압력을 행사하면서 추세선이 상당히 뚜렷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창업주 렌정페이 회장의 딸이기도 한 화웨이 최고재무책임자가 지난 12월 1일 캐나다에서 미국의 이란 기술 판매 제한을 위반했다는 미국의 비난과 관련해 체포되면서 화웨이를 둘러싼 지정학적 긴장이 더욱 고조됐습니다.

화웨이는 2012년 하원 정보기관에서 미국 내에서 차단됐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