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전쟁 포로와 두 차례 대통령직을 역임한 정치가입니다.

전 전쟁포로이자 두 차례 대통령 후보였던 이 정치인은 매케인 시체가 그려진 차량 행렬이 주 의회 의사당에서 미국 국기를 흔들고 있는 애리조나 사람들을 지나며 길을 떠난 후 노스 피닉스 침례교회에서 펼쳐졌습니다. 가족들은 제복을 입은 군인들이 검은 난로에서 관을 꺼내 교회 안으로 들고 들어가는 것을 묵묵히 지켜봤습니다. 매케인은 토요일 81세의 나이로 뇌암으로 사망했습니다.

매케인의 오랜 비서실장 그랜트 우즈는 전직 애리조나 검찰총장을 지낸 자리에서 매케인의 끔찍한 운전 불량과 레저월드 은퇴 커뮤니티를 카지노사이트 압수수색 세계라고 부르는 등 그의 유머 감각에 대해 언급한 찬사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우즈는 또한 매케인이 신입 사원들에게 자신을 소개했던 방식을 떠올리며 당신이 그들 중 절반을 해고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교회 원로 목사 Noe Garcia는 매케인이 진정한 미국의 영웅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6선의 상원의원과 2008년 공화당 대통령 후보에게 이틀간의 애도 기간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자동차 행렬이 매케인의 시신을 공항으로 가져갔고 금요일 워싱턴 국회의사당에 있는 누워있는 주에 앞서 워싱턴 외곽에 있는 앤드루스 메릴랜드 합동 기지로 날아간 군용기에 실려있었고 일요일에는 매케인의 시신을 안나폴리스에 있는 미 해군 사관학교에 안장했습니다.

매케인 사무소에 따르면 24명의 현직 미국 상원의원과 4명의 전직 상원의원이 교회 예배에 참석했다고 합니다.바이든 부통령도 다른 연사들도 매케인의 성격과 이 프로젝트가 자신보다 크다는 것을 알고 품위와 존경의 기본적 가치가 부족한 사람들과 어떻게 헤어졌는지를 이야기할 때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름을 은밀히 언급하는 것으로 보는 바이든 부통령도 언급했습니다.바이든은 매케인이 어느 나라에서든 어떤 형태로든 권력남용을 볼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은 때때로 자신의 눈을 껌벅이며 자신의 아들들이 암으로 사망하는 것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것은 무자비하고 무자비합니다. 그리고 그는 맨 앞줄에 있는 매케인의 미망인 신디 매케인과 직접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당신은 그의 안정기였습니다.거의 90분간의 의식 끝에 맥케인 관은 자신의 개인적 원칙에 입각한 자신의 길을 따르는 것으로 알려진 한 정치인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교회에서 마이웨이로 쫓겨났습니다.매케인은 베트남 전쟁 때 붙잡혔다고 매케인을 조롱한 트럼프와 공개적으로 충돌했습니다. 두 명의 백악관 관리는 매케인 가족이 트럼프 대통령에게 장례식에 참석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매케인의 죽음에 대해 침묵으로 일관해 비판을 받았던 트럼프 대통령은 목요일 블룸버그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상원의원을 적절히 기렸다고 주장했습니다.저는 그들이 요청한 모든 것을 다 했고 저는 그가 실수를 했고 나라를 통일할 기회를 놓쳤는지에 대한 질문에 대해 그가 말한 것이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매케인이 2008년 매케인 후보보다 더 나은 대통령을 만들 수 있었겠느냐는 질문에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나는 이에 대해 언급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아주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기념비는 유머로 꾸며졌고 인종적으로나 인종적으로 다양한 연사와 다른 참가자들의 명단을 특징으로 합니다.흑인인 애리조나 카디널스의 와이드 리시버 래리 피츠제럴드는 미국 스포츠 팀의 열렬한 팬인 매케인과의 연관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매우 다른 세계로부터 우리는 의미있는 우정을 발전시켰다고 피츠제럴드는 말했습니다.

매케인은 피부색 성별이나 은행 계좌로 다른 사람들을 판단하지 않고 그들의 c로 판단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