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 PMI는 코로나 바이러스 후 35.7 포인트로 곤두박질쳤습니다.

제조 PMI는 코로나바이러스가 중국의 많은 부분을 정지시킨 후 35.

7 포인트로 곤두박질쳤습니다.비제조업 PMI는 9월에 비해 0.3퍼센트 포인트 상승한 55.

2 포인트로 경제 회복의 추가적인 징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중국은 올해 플러스 성장을 기록한 유일한 주요 경제대국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국제통화기금IMF은 코로나 바이러스 발병을 억제할 수 있는 능력과 의료 장비에 대한 세계적인 수요로 인해 강력한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2020년 국가 성장률 전망치를 2배 가까이 끌어올렸습니다.

공식 자료에 따르면 세계 2위의 경제대국인 한국은 3분기에 1년 전보다 4.

9 성장했습니다.그것은 엄격한 봉쇄조치가 끝나고 정부가 대유행으로부터 경제를 완화시키기 위한 경기부양책을 발표하면서 처음 3개월 동안의 기록적인 위축으로부터 회복된 것을 의미했습니다. AFP 코리아는 디지털 정부 지수 DGI 2019에 대한 조사 대상 33개국 중 1위를 차지했습니다.

OECD는 29개 회원국과 4개 비회원국의 공공부문 디지털화 효율과 투명성 수준을 측정하는 보고서를 발간했습니다. 2018년부터 2019년까지 총 33개국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미국 호주 구글SEO 스위스 헝가리 멕시코 등 일부 국가에서는 자료를 구할 수 없었습니다.한국은 1.0점 만점에 종합 점수 0.742점으로 전체 결과 DGI 2019에서 1위를 차지했고 영국이 0.736점으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33개국의 평균 종합 점수는 0.

51점 이었습니다. 전체 점수는 기본 사용자 주도 및 사전 예방에 의해 개방된 플랫폼으로서 설계 데이터 기반 공공 부문 정부에 의해 디지털화된 6가지 차원의 결과를 결합합니다.이 나라는 디지털 기술과 기존 관리 프로세스의 통합 및 정부 데이터 시스템 및 정책 수립 프로세스의 개방 수준을 각각 측정하는 설계 및 개방형으로 2차원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연합뉴스는 국민 싱가포르에 공급되는 식수와 전기의 안전에 관한 한 조사에 따르면 아랍에미리트와 바레인은 세계 정상급 국가라고 합니다.

갤럽은 세계 위험 여론 조사를 위해 142개국의 15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 조사했고 그들의 정부가 식수와 전력 안전을 보장하는 일을 잘 하는지 물었습니다.Lloyd Register Foundation과 함께 집계된 이 지수는 전 세계 정부들이 세 가지 필수품에 대해 얼마나 잘 안전을 제공하는지를 보여주는 복합 순위입니다.싱가포르와 UAE가 각각 93점으로 1위를 차지했고 바레인 필리핀 쿠웨이트 인도네시아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그 목록의 맨 아래에는 예멘 아프가니스탄 레바논의 전쟁터인 루마니아 우크라이나 모리타니아 베네수엘라 가봉과 크로아티아가 있습니다.

UPLAY AFP 미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는 미친 듯이 선거운동을 했고 선두 주자인 조 바이든은 선거일까지 불과 2주밖에 남지 않은 중요한 TV토론을 앞두고 화요일에는 대부분 보이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74와 바이든 77의 선거전략은 공화당 대통령이 펜실베이니아 주에서 다시 집회를 위해 떠났다는 것이 더 뚜렷하게 드러났고 민주당은 수요일 그의 전 상관인 버락 오바마를 필라델피아에 배치하기로 했지만 델라웨어 주 자택에서 냉정하게 대처했습니다.여론 조사에 따르면 바이든은 앞서가고 있고 시계가 늦어지고 있는 가운데 그는 자신감에 차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어떤 경우든 매일 매일 두 번씩 열리는 집회로 자신의 오래된 에너지를 재발견한 트럼프를 능가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