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창권 분쟁국방부장은 그가 항소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제창권 분쟁미 국방부 장관은 베이징에 있는 그의 상대국들에게 해상 영토에 대한 일련의 의견 차이를 해소하기 위한 지역 협정을 협상할 것을 호소했다고 말했습니다.중국과 일본 사이의 센카쿠 열도 긴장에 대해 조지 타운 대학 패네타에 연설을 하고 후에 질문에 우려가 상황이 있는 영토를 표명했어요.

궁극적으로 손의 빠져나올 수 있었던 주장이에요.

그는 한 국가가 더 큰 위기를 초래할 수 있는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본 중국 프리깃함은 동 중국해에서 일본 군함 마지막 주에 그weapontargeting 레이더 잠가 두었기 때문이라고 말씀했다 긴장감이 섬 분쟁으로 증가했어요.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이 조치를 위험하고 도발적이라고 말했습니다.패네타는 중국과 다른 나라들이 해적판 자연 재해와 영토 분쟁을 포함한 공통적인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협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중국인들에게 저는 기본적으로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다른 나라들과 협력하는 것이 여러분의 이익이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관심이 평화롭고 미래에 번영할 수 있는 태평양 지역에 있다면 블랙 잭 게임 사이트 여러분은 파네타의 일부가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다른 나라를 위협하는 중국이 될 수는 없습니다.

중국이 자국 영토를 노리고 영토 분쟁을 일으키라고 위협할 수는 없습니다.Asias 큰 두 경제 국가의 동 중국해에서 중국은 Diaoyus로 주장하며 무인 섬 사슬의 주권을 다퉈요.튀니스 AP 튀니지 총리가 주요 시위를 촉발한 저명한 좌파 야당 지도자의 암살로 인해 동요하고 있는 튀니지 AP는 수요일 가능한 한 빨리 이 나라를 선거로 이끌기 위해 새로운 테크노크라트 정부를 구성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하마디 제발리 총리의 결정은 오랫동안 이슬람이 지배하는 정부의 개혁을 요구해 온 야당에 대한 분명한 양보였습니다. 그것은 또한 혁명 후 튀니지에서 정치 지도자를 처음으로 암살한 지 몇 시간 후에 일어났습니다. 세의 초크리 벨레이드는 온건 집권 이슬람 정당인 에나다에 대해 세속주의적이고 격렬한 비판을 가하는 사람이었으며 이는 국가의 정치적 폭력이 확대된 것을 의미하며 정부 과실에 대한 명백한 의혹마저 불러일으켰습니다. 튀니지들이 민주주의로 이행하는 것이 당초 희망했던 것보다 훨씬 더 혼란스러울 것이라는 우려도 강화했습니다.

제발리 대통령은 수도에서 살인에 분노한 시위자들에게 최루탄 냄새가 여전히 풍기는 이 나라의 연설에서 이날은 우리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나라를 뒤흔든 슬픈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갈림길에 서 있고 우리는 서로 다를 수 있지만 서로를 죽이지 않는 평화롭고 다원적인 튀니지를 만들기 위해 그것으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제발리스 에나흐다당이 이끄는 집권 연합은 이 나라들의 분열된 정치를 진정시키기 위한 노력으로 야당과 연정을 확대하고 각료 포트폴리오를 재분배하기 위한 협상을 진행했습니다. 선거는 여름으로 예상되었지만 정확한 날짜는 국회의원들이 새 헌법에 대한 일을 끝내는 것에 달려 있었습니다.

제발리 장관은 기술민주주의 정부의 새 장관들은 어떤 정당에도 속하지 않을 것이며 그 임무는 중립적인 정부로 가능한 한 빨리 선거를 조직하는 데 국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성명은 제발리가 새 정부를 이끌 것이며 그 선택이 임박했음을 암시했습니다. 튀니지인들은 오랫동안 통치해온 독재자 지네 엘 아비딘 벤 알리를 년 월에 타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