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처음 출현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s는 계속됩니다.

중국에서 처음 출현한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의 s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계속 퍼지고 있습니다. 특히 겨울을 경험하는 사람들 중 가장 큰 의문점 중 하나는 그것이 따뜻한 날씨에 어떻게 행동할 것인가입니다.

인플루엔자처럼 이 새로운 질병은 일반적으로 추운 환경에서 더 오래 생존하는 바이러스 계열에 속하는 호흡기 감염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열이나 기침과 같은 경증이나 중간 정도의 증상만을 경험하지만 노인과 현존하는 건강상의 문제가 있는 사람들은 폐렴을 포함한 더 심각한 질병을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남극대륙을 제외한 모든 대륙에 도달했지만 아직 남반구에서 큰 발병을 일으키지는 않았습니다. 온도가 상승하면 바이러스가 어떻게 행동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질문들이 있습니다.

더운 날씨에 바이러스가 퇴보할 수 있을까요 아무도 모르죠.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는 12월 말에야 확인되었으며 대부분의 과학자들은 COVID19 환자가 따뜻한 날씨에서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자료가 없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바이러스가 계속해서 퍼질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가정해야 하며 인플루엔자처럼 여름에 그냥 사라질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잘못된 희망이라고 세계보건기구WHO의 마이클 라이언 박사가 말했습니다. 싱가포르 국립대학의 전염병 수석 컨설턴트인 데일 피셔 박사는 비슷하게 더운 날씨가 확산 속도를 현저히 늦출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몇 년 동안 존재한 후 그리고 세계의 대부분이 그것을 겪은 후에 그것은 아마도 더 변덕스러운 패턴으로 정착할 것입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자연 면역력이 없기 때문에 날씨가 어떻든 간에 훨씬 더 취약했습니다.하지만 메릴랜드 대학의 의학부 부교수인 모하마드 사자디는 날씨가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와 동료들은 COVID19가 섭씨 5도에서 11도 사이 41도에서 52도 사이에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지역들 사이에서 현저한 온도 유사성을 발견했습니다. 코리아헤럴드 사자디는 계절에 따라 감시 및 기타 공중 보건 조치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련 바이러스가 어떻게 행동했습니까이 새로운 바이러스는 유전적으로 사스와 메르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중증급성호흡기증후군은 2002년 말 중국에서 처음 발생했고 2003년 7월에 억제되었다고 선언되기 전에 궁극적으로 전세계적으로 약 8000명의 사람들을 아프게 했습니다. 하지만 여름이 온 것이 사스를 멈추게 한 것은 아니다. 아시아와 캐나다의 서사시적인 출입국으로부터의 여행을 중지하고 인간에게 질병을 퍼뜨리는 야자 사향동물을 대량 도살하는 것을 포함한 특별한 조치들은 이 질병을 억제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비록 중동호흡기증후군의 전염이 완전히 중단된 적은 없지만 낙타에서 인간으로 전파되는 것은 2012년에 확인된 이후 대부분 산발적으로 제한적인 발병을 촉발시키고 있습니다.

나는 사스와 메르스로 우리가 본 것을 근거로 계절성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미네소타 대학의 전염병 연구 및 정책 센터의 마이클 오스터홀름 소장은 말했습니다.

메르스가 섭씨 110도 43도의 더위로 퍼지고 있을 때 나는 아라비아 반도에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왜 바이러스가 남반구 전염병을 유발하지 않았을까요 전염병은 너무 이른 과거일 수 있습니다. 때때로 세계 모든 나라에 도달하는 데 몇 달이 걸렸어요. 감시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COVID19의 증상은 독감 홍역과 말라리아를 포함한 수많은 다른 질병의 증상과 비슷하기 때문에 새로운 바이러스의 발견은 어렵습니다. 벤자민 카울링의 우두머리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