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일본에게 가장 중요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만약 친입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중국은 일본에게 가장 중요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중국이 평화적으로 발전한다면 그것은 일본과 그 지역에 이득이자 기회입니다.

그런 면에서 저는 중국이 우리나라에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APTKYO AP Japan은 년 전 후쿠시마 원전 사고 이후 첫 에너지 정책 초안을 발표하면서 원자력 발전은 일본에게 중요한 전력 공급원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내각에 상정된 월에 예상되는 승인을 위한 초안은 일본의 원자력 의존도는 가능한 한 줄어들 것이지만 년 핵 위기 이후 새로운 안전 기준을 충족하는 원자로는 재가동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본은 개의 상업용 원자로를 보유하고 있지만 새로운 안전요건을 통과시키지 않는 한 모두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에너지 기본 계획의 초안은 핵 재생 에너지와 화석 연료의 혼합이 일본의 에너지 수요를 충족시키는 가장 안정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전기 공급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원자로 재가동 횟수와 재생 에너지 개발 속도 등 불확실한 요인을 들어 정확한 혼합을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정부는 월에 초안을 발표할 계획이었지만 전문가 위원회가 제출한 권고안은 너무 명백한 핵으로 판단되었습니다.

화요일 초안은 재생 에너지에 약간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모테기 도시미쓰 경제 통상 산업 장관은 원칙적으로 방향이 바뀌지 않았다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향후 몇 년 동안 재생 에너지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한 추가적인 노력을 촉구했습니다. 이 초안은 일본이 핵연료 재활용 계획을 위한 주요 시설에 대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당분간 핵연료 재활용 정책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지만 향후 이 정책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유연성이 필요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일본은 엄청난 양의 사용후 핵연료와 추출된 플루토늄을 비축하고 있어 핵 확산에 대한 국제적 우려를 낳고 있습니다. 관리들은 플루토늄을 소비하고 줄이는 가장 현실적인 방법은 원자로를 재가동하여 연소시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년에 작성된 이전의 에너지 계획은 후쿠시마 재해 이전의 약 에서 년까지 일본 전력 수요의 약 절반으로 원자력 발전을 증가시키도록 요구했습니다.

키예프 AFP 우크라이나는 화요일 서방 정상급 특사단이 경제 위기에 대한 지속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키워드 리서치 키예프로 달려가 새로운 총리와 내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우크라이나는 키예프에서 벌어진 며칠간의 대학살이 거의 명의 목숨을 앗아간 후 지난 주말 빅토르 야누코비치 모스크바 대통령의 축출로 러시아가 기울어짐에 따라 채무 불이행을 피하기 위해 서방에 억의 지원을 호소했습니다.야누코비치 대통령은 그 이후 러시아와의 긴밀한 관계를 위해 유럽연합과 역사적인 협정을 파기하기로 한 월의 결정으로 촉발된 자신의 통치에 대한 무자비한 항의로 인해 개월 이상의 대량 살인 혐의로 체포영장을 발부 받았습니다.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에 도착한 캐서린 애슈턴 EU 외교정책 수장은 월요일 우크라이나 수도가 상점들과 식당들이 다시 문을 연 가운데 서서히 정상으로 돌아오고 있습니다.그녀는 키예프가 경제난에 허덕이는 이 나라의 원조에 실패한다면 올해까지 억 달러의 대외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한 임시 지도자 올렉산더 투르치노프를 만났습니다.

미국은 윌리엄 번즈 국무부 부장관을 화요일 키예프에 파견할 예정이며 윌리엄 헤이그 영국 외무장관은 곧 우크라이나를 방문할 예정입니다.서구 열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