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유니언 주소는 사이버 보안은 국가라고 말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지난주 연합 연설에서 사이버 보안이 국가적 우선 과제라고 말했습니다. 오바마는 최근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중요한 인프라의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행정명령에 서명했습니다.사이버 보안 회사 만디안트는 이번 주에 중국군이 미국의 컴퓨터 네트워크를 겨냥한 사이버 공격에 연계되어 있을 수 있다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중국 정부는 이 같은 의혹을 부인하고 있으며 신화통신은 만디안트 보도를 선전용 보도라고 보도했습니다. UPI 유럽연합EU은 금요일 하반기에 유로화를 사용하는 개 회원국의 경제가 호전될지라도 년에 다시 위축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EU 집행부는 월의 . 성장 전망과 달리 유로존이 올해 . 더 축소될 것으로 보인다고 겨울 전망에서 밝혔습니다.유로존 전체에 걸쳐 부채 위기와 관련 허리띠 조임이 활동적인 수치를 짓누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식 수치는 유로존이 년 마지막 분기에 이전 개월 동안 .

퍼센트 감소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유로존은 유로화의 미래에 대한 우려가 특히 극심했던 년 분기 이후 공식적으로 분기 연속 마이너스 성장으로 정의되었습니다.

그리스와 스페인과 같은 많은 나라들은 공공 재정에 대처하기 위해 지출 삭감과 세금 인상을 추진하면서 심각한 불황을 겪고 있습니다. 년 분기에 분기별 .의 비율로 수축한 수출 강국 독일 유럽 최대 경제대국 같은 여파에서 다른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이 용어는 역풍을 일으키지만 위원회는 년 상반기에 유로존 경기침체가 바닥을 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분기까지 유로존 경제는 년 같은 기간보다 . 더 커질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년에는 .

퍼센트의 성장이 억제되었습니다.최근 취해진 결정적인 정책 조치는 회복세로 돌아갈 수 있는 길을 열어주고 있다고 올리 렌 경제위원회 최고관리가 말했습니다.최근 여러 경제 지표들은 특히 독일에서 전망이 개선되고 있음을 온라인 슬롯 사이트 지적하고 있습니다. 유로존에 관한 최근의 금융시장 안정의 상당 부분은 유럽중앙은행 마리오 드라기 총재가 유로존을 구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하겠다는 약속과 부채감축 조치에 기인하고 있습니다.위원회에 따르면 영국과 폴란드 같은 무로 회원국을 포함하는 개국 EU의 더 넓은 경제 또한 바닥을 치고 있습니다.

또한 년 성장률 전망치를 .

퍼센트에서 .퍼센트로 낮췄습니다. 그리고 년에는 세계 최대 경제권인 억 인구가 .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럽을 괴롭히는 주요 문제들 중 하나는 실업률이며 위원회는 유로존의 실업률이 사상 최고인 로 치솟으면서 곧 개선될 것 같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실업률이 높은 반면 독일은 실업률이 로 치솟는 반면 독일은 실업률이 감소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위원회는 그들이 약 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위원회는 독일이 올해 .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유럽은 위 성장률이 .에 그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은 각각 퍼센트와 .퍼센트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성장률이 미미한 것은 년 예산이 .의 성장률을 예상하고 있는 프랑스에서 일부 정부들이 허리띠를 더 졸라매야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위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