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여러분. 추가 제재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직원 여러분. 워싱턴에 대한 추가 제재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푸틴은 외교 직원의 감축이 고통스럽다고 표현했으며 현재 추가 조치에 반대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미국측에 고통스러울 공동 협력의 분야들에 대해 대응하고 제한할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그러한 조치들이 러시아 이익에도 해를 끼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와 미국이 함께 성공적으로 프로젝트를 추진해온 주요 분야로 공간과 에너지를 언급했습니다. 러시아 외무부는 금요일 러시아 주재 미국 외교단 규모를 제한하는 것과 함께 모스크바 외곽에 있는 미국의 휴양시설과 창고 시설을 폐쇄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 시절부터 시작된 외교적 자극제입니다. 2016년 대선에 러시아가 개입했다는 보도에 대해 오바마 대통령은 시장조사관 Chaebul.com의 자료에 따르면 35명의 러시아 외교관 추방과 미국 APA에 있는 두 러시아 휴양지 폐쇄 명령을 내렸습니다. 지난해 대기업 상장사들은 9천632억원을 기부했습니다.

일찍 들으시오 삼성 현대자동차 롯데 포스코와 GS그룹의 상장 계열사들은 작년에 그들의 공적 기부를 삭감했습니다.삼성상장회사들은 작년에 4703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작년에 11.7 줄었습니다.

삼성전자는 3천345억 원으로 10.7 퍼센트까지 기부금을 삭감했습니다. 현대자동차그룹 산하 기업들의 기부금도 1053억 원으로 전년대비 6.2 감소했습니다.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일요일 미국은 러시아에서 755명의 외교 인력을 감축해야 할 것이며 미 의회가 크렘린에 대한 새로운 제재조치를 지지한 이후 양국 관계의 장기 정체에 대해 경고했습니다.푸틴은 러시아가 미국과의 지분을 더 늘릴 수 있게 되었다고 단도직입적으로 덧붙였습니다.미 국무부의 한 관리는 이 같은 조치가 유감스럽고 적절치 못한 조치라고 비난하면서 미국은 현재 잠재적인 대응책을 저울질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금요일 러시아 외무부는 미국에게 러시아가 미국에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인원으로 9월 1일까지 러시아 주재 외교관을 455명으로 감축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천 명 이상의 외교관과 기술인력이 일하고 있으며 여전히 미국 대사관에서 일하고 있으며 푸틴 영사관은 로시아24 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755명이 러시아에서 활동을 중단해야 합니다.

미 국무부는 임무 수행 중인 미국 관리의 수를 확인하지 않았습니다.푸틴은 미국과의 러시아 관계가 곧 좋아질 것으로 기대할 수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그가 말할수록 상황이 달라질 수 있기를 충분히 기다려왔습니다.

하지만 상황이 바뀌더라도 조만간은 아닌 백링크작업 것 같습니다.푸틴은 러시아가 그 압력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지만 그는 이것이 필요하지 않기를 바랐습니다.러시아는 여전히 할 말이 있으며 미국 측에 민감한 공통 활동 영역을 더욱 제한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만약 러시아를 압박하기 위한 시도로 인한 피해가 더 커지면 우리는 다른 형태의 보복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우리가 그것을 하지 않아도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그가 말했습니다.당분간 나는 추가적인 리파스트에 반대합니다라고 푸틴은 말했습니다.지난 목요일 미 상원은 2016년 미국 대선에 개입한 혐의를 받고 있는 러시아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는 법안을 압도적으로 승인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