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킨은 러시아가 프로의 요청에 따라 개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추르킨 장관은 러시아가 반자동 크림반도에 대한 친러시아 당국의 요청에 따라 개입하고 있다고 말했는데 반자동 크림반도는 러시아인들이 주로 연설하고 있으며 흑해 해군 함대의 본거지라고 말했습니다.토요일 회담을 요청했던 마크 랄 그랜트 영국 대사는 회담 후 기자들에게 지난 시간 동안 러시아가 군사 활동을 할 수 있는 명분이 없다고 말했습니다.얀 엘리어슨 부장관은 우크라이나 사태는 매우 어렵고 위험하며 부정적인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유리 세르게예프 우크라이나 유엔 대사는 다른 네 명의 안보리 상임이사국들에게 러시아의 침략을 막는 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세르게예프 대통령은 또한 러시아가 즉각적인 양자 협의를 갖자는 우크라이나 정부의 제안을 거부했다고 말했습니다.나중에 우크라이나가 러시아와 전쟁을 하고 있냐는 질문에 세르게예프는 아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우리는 전쟁 중이 아니다. 우리는 어떠한 충돌도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발당하고 있어요.앞서 반 총장은 토요일 우크라이나 사태의 악화에 대해 심각하게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의 독립 주권과 영토 보전을 전적으로 존중하고 지켜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반 총장은 이후 푸틴 대통령과 전화통화를 했고 반스 사무실의 성명서는 침착성을 회복하고 상황을 즉각 악화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냉철한 머리들이 승리해야 하며 네이버 검색 최적화 대화만이 이 위기를 종식시킬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 되어야 합니다.라고 반 장관은 말했습니다.반 총장은 일요일 제네바에서 로버트 세리 네덜란드 주재 초대대사와 만날 계획입니다.반 총장은 금요일 세리에게 진상 조사 임무의 일환으로 크림반도에 가자고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세리는 지역 당국과 협의한 후 크림반도를 방문하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고 제네바로 향했습니다. 중국 남서부 기차역에서 명 이상의 흉기를 휘두르는 테러범들이 지난 토요일 당국이 위구르 분리주의자들과 경찰들이 테러범들 중 명을 총으로 쏴 명이 사망하고 명이 부상했다고 관영 언론이 전했습니다.검은 옷을 입은 대부분의 공격자들은 윈난성의 쿤밍 기차역을 습격했고 늦은 저녁 목격자 양하이페이는 관영 신화통신과의 인터뷰에서 가슴과 허리 부상으로 치료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어떤 사람이 긴 칼을 들고 저에게 곧장 달려오는 것을 보았고 그가 신화통신에 말한 모든 사람들과 함께 도망쳤습니다. 더 느린 사람들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들은 그냥 땅에 떨어졌다고 양이 말했습니다.신화통신에 따르면 공격 현장에서 발견된 증거들은 그것이 신장 분리주의 세력에 의해 행해진 테러 공격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보고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화통신은 당국이 조직적으로 계획된 폭력 테러공격으로 간주했다고 전했습니다.

극서부 신장 지역은 위구르 이슬람교도들의 WEEGur 인구 중 분리주의자들에 의해 중국 통치에 반대하는 끓어오르는 반란의 본거지입니다.

위구르 분리주의자들의 소행으로 지목된 대부분의 공격이 신장 지역에서 발생하지만 토요일 공격은 그런 소요의 역사를 가진 적이 없는 윈난에서 남동쪽으로 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월 베이징 톈안먼에서 명을 살해한 위구르 분리주의자들의 소행으로 추정되는 차량 자살폭탄테러는 무장세력이 전국 목표물을 타격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을 수 있다는 경고를 불러일으켰습니다.당국이 이번 공격을 얼마나 심각하게 보고 있었는지를 보여주는 증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