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친의 주와 불교의 공동체적 소요.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카친 주와 라카인 주 서부 지역의 불교계 집단 소요 사태입니다.바티칸 시국 AFP 교황 베네딕토 세는 월요일 최고 추기경의 사임과 바티칸에서의 깊은 음모에 대한 투표가 흐려짐에 따라 추기경들이 그의 후임자를 선출하기 위한 콘클라베를 제출하도록 허용하는 법령을 발표했습니다.모든 추기경들이 참석하게 되면 콘클라베의 시작을 앞당길 수 있는 가능성을 추기경단을 떠납니다라고 목요일에 물러나는 교황이 말했습니다.콘클라베는 전통적으로 교황의 자리가 공석이 된 후 일에서 일 사이에 열리지만 그 기간에는 보통 일 동안 죽은 교황에 대한 애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부적절한 행동 혐의로 월요일 발표된 키스 오브리앙 영국 추기경의 사임으로 강조된 콘클라베의 접근에 음모와 추문의 분위기가 바티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성 대주교인 오비엔입니다. 앤드류스와 에든버러는 년대에 성직자들을 향해 성적인 발전을 했다는 주장을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OBrien Britains의 대부분의 고위 로마 가톨릭 성직자는 제가 불쾌하게 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어떤 실패에도 사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끌어들일 언론의 관심을 피하기 위해 콘클라베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바티칸의 페데리코 롬바르디 대변인은 오는 금요일 콘클라베를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시작하는 인터넷 카지노 추기경들은 월 초순에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바티칸은 지난해 일련의 교황 기밀 문서 유출에 대한 보고서가 가톨릭 계통의 결함을 지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보고서는 모든 기관의 인적 요소의 한계와 결함을 감안할 때 교황청 성서에서 정직하고 관대하게 일하는 사람들의 관대함과 헌신을 발견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습니다.성하께서는 오직 자신만이 본 문서를 후임 롬바르디 총리에게 독점 제공하기로 결정하셨습니다.

이탈리아 파노라마 주간지와 공화당 일간지는 목요일 월 추기경들이 교황에게 제출한 보고서에 부패 혐의와 동성애자 바티칸 성직자들을 협박하려는 시도와 동성애자 관계에 기초한 편애에 대한 주장이 담겨 있다고 보도했습니다.그들은 교황이 교황청에서 그를 추방하면서 이른바 비탈리악스 스캔들로 교황의 메모를 누설한 혐의로 수감된 파올로 가브리엘 전 집사를 사면하기 직전에 이 보고서를 베네딕토 교황에게 제출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연루되었다는 의혹은 여전합니다.롬바르디 총리는 차기 교황 선출을 위한 추기경들에게 비탈리악스 보고서에 대한 접근 권한이 주어질 것이라는 이탈리아 언론의 보도를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보고서 작성자들이 본문을 사용하지 않고 주요 선거인단과 그 내용을 논의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추기경들은 서로에게 조언을 해주고 상황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 정상이며 따라서 조사관들은 평가를 위한 유용한 요소들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롬바르디 추기경은 그러한 논의에 대해 비밀을 지킬 것을 맹세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세 이상의 추기경 명은 콘클라베에서 투표할 자격이 없어 경찰의 조사와 병행하여 평신도 성직자 수십 명을 심문했습니다.베네딕토 세는 거의 전례가 없는 사임 결정의 주요 요인으로 그의 나이를 꼽았지만 관측통들은 비탈리악스가 스캔들로 얼룩진 교황직에서 마지막 지푸라기라도 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OBrien 탈퇴 후 콘클라베에서 번까지 명의 멤버가 결부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