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부터 회복한 지 불과 1년이 넘었습니다

바로 일주일 전에 COVID19로부터 회복된 이래로 그 나라에 있습니다.

그의 가장 최근의 집회는 오래 전부터 좌파에 충성해 왔고 바이든이 되찾으려고 노력해온 백인 노동자 계층의 표를 성공적으로 획득했다는 것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전 민주당 거점이었던 에리야에서였습니다.14일 앞으로 다가온 트럼프의 메시지는 미국인들에게 대유행은 사실상 끝났고 화요일 심지어 검찰총장이 선거에 앞서 수사를 시작하기를 원한다고 말하면서 바이든을 부패한 사람으로 타도하려는 더욱 극단적인 시도들을 말하는 낙관주의의 혼합으로 요약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가 COVID19 위기의 주제에서 벗어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강조하면서 트럼프의 아내 멜라니아는 마지막 순간에 그와 함께 펜실베니아로 갈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그녀 자신의 바이러스 퇴치 이후 계속되는 불편함을 불평하면서 말이죠.이것은 트럼프와 함께 1년여 만에 처음으로 여성 유권자들 사이에서 그의 처참한 지위를 높일 수 있는 집회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었습니다.

한 대변인은 영부인이 얼마나 잘 회복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며 그녀의 감염 이후 계속되는 기침 때문에 여행이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그의 재선에 대한 어려운 몇 주간의 희망들이 병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와 함께 3일 밤 동안 악화되어 있는 가운데 트럼프는 발표된 여론조사가 이 이론을 지지할 기미가 거의 보이지 않더라도 새로운 모멘텀으로 마지막 단계에 돌입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트럼프는 폭스 프렌즈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여론조사가 바이든이 굴복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고 주장하며 상황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두 후보 모두 목요일 두 번째이자 마지막 TV토론을 위해 상위노출작업 만날 때 약간의 현실감정을 받게 될 것입니다.

9월의 혼란스러운 첫 번째 충돌 이후 질서를 잡으려고 시도하고 강요하는 것은 이번에는 연설할 의도가 아닌 후보자의 마이크를 꺼서 방해를 방해하려고 할 것입니다.

이는 화요일 에리랠리에서 트럼프의 마이크가 잠시 끊겼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일이 다시 일어났을 때 그는 그 방해를 비뚤어진 힐러리 탓으로 돌렸습니다.토론회에서 바이든은 약 220000명의 미국인을 사망케 한 대유행에 대한 그의 기록을 위해 트럼프를 뒤쫓을 것이 확실하고 대통령들의 잦은 주장에도 불구하고 떠나기는커녕 오히려 후퇴하고 있습니다.

트럼프에 대해서는 비든슨 헌터가 버락 오바마 대통령 시절 부통령이었을 때 우크라이나와 중국에 있는 그의 아버지에게 접근권을 팔았다는 그의 애매한 주장을 관철하는 것이 그의 우선 과제임을 분명히 했습니다.트럼프는 화요일 빌 바 미국 법무장관에게 선거 전에 자신의 범죄 상대자를 조사하라고 촉구함으로써 공세를 강화했습니다.그리고 그는 폭스 뉴스에 그 비난이 바이든을 잠적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트럼프는 여러 건의 성폭행 비리 혐의의 대상이며 또한 탄핵된 후 재선에 출마한 최초의 대통령입니다.하지만 그는 그의 상대인 힐러리 클린턴의 정직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기 위한 마지막 순간 추진의 성공 덕분에 2016년에 부분적으로 승리했습니다.그는 그 플레이북을 다시 쓸어버리고 있어요. 트럼프 집회에 모인 군중들은 바이든을 가두라고 외치는 옛 클린턴 반대 구호를 용도 변경하기도 했습니다.사실은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든지 싫어하든지 입니다.

조 바이든은 부패한 정치인이고 트럼프는 화요일 이리 집회에서 지지자들에게 말했습니다.펜실베니아 주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뉴욕 타임즈 시에나 대학의 새로운 여론조사에 따르면 바이든이 전국적으로 9포인트 앞서고 있습니다.

비록 이것이 여론조사의 합의를 반영하지만 2016년 충격 결과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바이든이 2.

3 포인트만을 앞서고 있는 지금 훨씬 더 치열한 경합을 보고 있는 IBDIPP를 포함한 특이점들이 있습니다.

펜실베니아는 t중 하나입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