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달구보에 있는 공무원을 죽이기 위해 도달했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키달 주지사 사무실의 한 간부가 운전기사를 죽이기 위해 도달했다고 말했습니다.프랑스는 월 일 말리군이 지난해 북부 사막을 점령한 이슬람 무장세력을 몰아내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습니다.

그 이후로 아프리카 국가들로부터 수천 명의 군인들 또한 배치되었고 프랑스는 다음 달에 철수를 시작할 계획입니다.그러나 가오 키달과 팀부쿠의 주요 북부 중심지에서 이슬람주의자들을 몰아내기 위한 그들의 추진에 처음에는 거의 저항하지 않았던 프랑스 주도군은 게릴라식 전술에 점점 더 직면해 있습니다.

투아레그 MNLA는 금요일 서아프리카의 알카에다 연계된 단결운동과 지하드를 공격한 것을 말리스의 주요 이슬람 단체 중 하나라고 비난했습니다.MUJAO는 이번 공격에 대해 아무런 언급도 하지 않았지만 목요일 AFP통신에 키달에서 발생한 차량 폭탄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부 왈리드 사라우이 대변인은 더 많은 폭발이 우리 영토 전역에서 일어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또 약 명의 이슬람교도들이 수도 바마코에서 약 km 떨어진 가오에 전투기를 보냈다고 말했습니다.프랑스군은 금요일 명에서 명 사이의 이슬람교도가 주로 궁정과 시청 주변에 집중된 길거리 충돌로 사망했으며 프랑스군 명은 가벼운 부상을 입었으며 말리군 명도 부상을 입은 것으로 추정된다고 발표했습니다.마마두 사마케 말리군 대령에 따르면 금요일 가오에서는 말리 군인들이 로켓 추진 수류탄으로 총격을 가하는 소리가 더 들렸습니다.그는 건물 안에서 반군 명의 시신도 발견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말리군 병사는 도시 충돌로 사망한 많은 전사자 시신들이 폭발물 벨트를 매고 있었으며 프랑스 광부들이 투입된 지역에 지뢰가 매설됐다고 말했습니다.사라우이 MUJAO 대변인은 목요일 반군이 도시를 탈환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아군은 공격 명령을 받았습니다.

적이 더 강하다면 가오를 풀어줄 때까지 더 강하게 후퇴시키세요.

이포하스 산악지역에서 화요일 프랑스 군단이 사망했습니다. 프랑스군은 이포그에서 일어난 판테레 작전으로 이미 이번 주 초부터 명의 이슬람교도가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다이앙고 시소코 말리 총리는 이번 주 북부에서 대규모 군사작전이 중단되고 있지만 산발적인 전투는 계속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적십자사는 가오에서의 충돌이 여전히 이 지역을 괴롭히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말리 니제르 적십자사 국제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장 니콜라스 마르티는 상황이 전혀 안정적이거나 차분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한편 유엔은 말리의 북부지역 인권침해와 관련된 무시무시한 보도를 온라인 슬롯 접했으며 이는 말리아 군대가 특히 아랍인과 투아레그족에 대해 저지른 심각한 학대에 비추어 행동할 것을 바마코에게 촉구했다고 말했습니다.오랫동안 더 큰 자치권을 추구해 온 북쪽의 민족 투아레그들은 처음에는 반란을 지지했지만 나중에는 이슬람교도들과 사이가 틀어졌고 프랑스 군대가 도착하기 전에 키달의 통치권을 되찾았습니다.프랑스군은 목요일 MNLA의 투아레그와 협력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프랑스와 같은 목적을 가진 단체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버락 오바마 워싱턴 AFP 대통령은 금요일 월 일부터 시작되는 정부의 예산 삭감이 불가피하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컵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