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치노프가 임시 대통령입니다.북대서양조약기구NATO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투르치노프가 임시 대통령입니다.

북대서양조약기구NATO의 유럽 최고 동맹군 사령관입니다. 필립 브레드러브는 장군과 우크라이나를 논의했습니다. 발레리 제라시모프 러시아군 총참모장은 월요일 러시아의 발전에 대해 서로 알리기로 합의했습니다.

한편 우크라이나 남부 크림반도에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세바스토폴에 년 동안 양국 관계를 긴장시켜온 대규모 해군기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러시아를 외치는 친러시아 시위대가 월요일 러시아를 외치며 시청 앞에 모여들었습니다.

세바스토폴의 시 행정부는 혼란 속에서 월요일 사임했고 시위대는 시청 건물 근처에 있는 우크라이나 국기를 러시아 국기로 교체했습니다.러시아의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의 혼란에 대한 입장이 크림반도와 우크라이나의 미래에 결정적일 것입니다. 최근 푸틴은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와 다른 지도자들과 우크라이나 사태에 대해 논의했습니다.화요일 푸틴은 우크라이나 사태를 논의하기 위해 안보 고위 관리들을 소집했지만 구체적인 회담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재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시위운동은 국가 경제의 미래를 위한 싸움에 상당 부분 참가하고 있습니다.우크라이나는 잠재력이 큰 소비자 시장과 교육을 받은 노동력이 상당한 산업 기반이며 특히 농지가 풍부한 곳에서 좋은 천연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부패 불량 정부와 러시아의 값싼 가스에 대한 근시안적인 의존으로 인해 그것의 경제는 엉망이 되고 있습니다. 공공 적자가 증가하고 있고 경제가 다시 불황에 빠져들지도 모릅니다. 정부는 시위 시작 이후 떨어진 통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달 외환보유액 억 달러 중 약 분의 을 불살랐습니다.우크라이나 재무장관 대행은 우크라이나가 올해와 내년에 정부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억 억 유로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서방세계의 신속한 지원에 대한 희망을 표명했습니다. APT 유럽 위원회는 올해 경제 성장세가 회복세가 강화됨에 따라 당초 예상보다 약간 더 강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발표된 그것의 봄 전망에서 개국 유로존 경제가 년에는 .

퍼센트 그리고 내년에는 .퍼센트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키워드 광고 전략 말했습니다. 지난 월 위원회 경제 예측은 두 해 모두 .

포인트 낮은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이 블록의 최고 경제 관리 책임자인 올리 렌은 회복세가 유럽에서 점차 회복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이 전망은 또한 영국과 폴란드 같은 유로 통화를 사용하지 않는 회원국을 포함하는 더 넓은 개국 EU가 올해 .

퍼센트 성장할 것이고 내년 .퍼센트 또한 각각 .

퍼센트 포인트씩 상향 조정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시진핑 AFP 중국 국가주석은 화요일 베이징이 유행을 선도하는 골목길을 예고 없이 방문해 주민들과 함께 앉아 인민의 남성으로 보이려고 애쓰는 모습을 담았습니다.시 주석은 검은색 재킷과 바지를 입고 관광객들과 유행을 따르는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전통적인 골목길의 일부를 짧게 산책한 것에 대해 베이징 시 공무원들에게 아주 잘 어울리는 사람이었습니다.인근 골목에 있는 드문드문 가구가 갖춰진 작은 집에 사는 세의 은퇴자 관 시위에 씨는 시 주석이 자신을 방문해 거실 소파에 자신과 아내 사이에 앉았다고 말했습니다. 관은 그가 대통령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통 사람들의 좋은 리더입니다. 저는 그가 특히 실용적인 방법으로 일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 새로운 것의 리더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