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주식시장에서 최근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최근 주식시장에서 사상 최고치는 그들에게 역전의 여지가 충분했습니다.유럽 주요 증시는 2 이상 하락했지만 월가의 손실은 약간 덜 심각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에너지 소비국인 중국의 수요에 대한 우려로 유가는 또한 후퇴했습니다.주요 공황 바이러스가 치명적이 되어 시장에서 큰 공황을 일으켰다는 것이 요지부동산 분석가 내엠 아슬람의 말입니다.

내셔널 홀딩스의 아트 호건 수석 시장 전략가는 증가하는 투자자들의 불안은 바이러스가 더 많은 지역으로 확산됨에 따라 증가하는 사례들을 반영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호건 사장은 뉴스의 확대는 특히 여행지향적인 상위노출작업 기업들에게는 더 많은 불확실성을 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특히 경기 침체로 인해 영향을 받을 업종들이 가장 큰 타격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매우 논리적인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분석가들은 이 위기가 17년 전 시장과 세계 경제를 강타한 사스 사태만큼 악화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이 새로운 사태로 중국은 우한 질병의 진원지와 1100만 명의 거주지를 폐쇄하고 베이징을 포함한 다른 여러 도시들에 엄격한 여행 제한을 가하게 되었습니다.이러한 움직임은 수억 명의 사람들이 전국을 횡단하며 엄청난 돈을 소비하는 설 연휴에 옵니다.안전으로의 비행 대부분의 아시아 시장들은 설 휴가로 문을 닫았지만 도쿄는 문을 열었고 2 하락했습니다. 방콕은 태국 여행업계에 대한 우려로 거의 3퍼센트 급감했습니다.일본 엔화 환율은 올해 초 최저치였던 8개월 만에 1 이상 상승했습니다.하지만 달러는 유로화와 파운드화에 대해 상승했습니다.또 다른 금은 혼란과 불확실성의 시기에 자산으로 돌아갔습니다. 온스당 1600으로 돌아섰고 1월 초에 6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바이러스 거래자들의 확산이 주안점인 가운데 애플 페이스북과 삼성 등 상위 기업들의 이번 주 실적 발표도 주시할 예정입니다. AFPGENEVA AFP 세계보건기구WHO는 월요일 중국에서 확산되는 치명적인 코로나바이러스가 증상이 나타나기 전 잠복기 동안 전염되는지 여부는 여전히 불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폐렴과 같은 급성 호흡기 감염을 일으킬 수 있는 이 바이러스는 중국에서 몇 주 만에 80명 이상의 사망자와 2740여 명의 감염자를 발생시켰고 다른 십여 개 국가에서 감염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유엔 보건 기구는 2019nCoV로 알려진 새로운 바이러스에 대한 새로운 보고서에서 현재 추정치가 바이러스의 잠복기를 2일에서 10일 사이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WHO는 감염된 환자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전염시킬 수 있는 시간을 이해하는 것은 통제 노력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감염된 사람이 발열이나 호흡곤란 증상을 보이기 전에 전염시킬 수 있다는 중국 당국의 주장은 즉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무증상 환자로부터 전염이 발생할 수 있는지 잠복기에 전염이 발생할 수 있는지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감염자의 상세한 역학 정보가 필요합니다.

세계보건기구는 지난 주 이번 발병이 국제 사회의 공중 보건 비상사태라고 선언하는 데 그쳤는데 이는 전 세계의 일치된 행동을 촉발할 최악의 발병에 대해서만 사용되는 드문 명칭입니다.

하지만 세계기구는 월요일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대한 위험 평가에서 실수를 저질렀다고 인정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