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 미래 정치 시스템의 본질에 대해 의견이 갈렸습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튀니지가 선출된 지 개월 후에 튀니지 미래 정치 시스템의 본질에 대해 의견이 갈렸습니다.

이 나라는 급진적인 살라피스트들의 소행으로 지목된 일련의 공격으로 더욱 불안정해졌습니다.바티칸 시국 AP 바티칸은 토요일 차기 교황 선출을 위한 콘클라베가 교황이 공석이 된 후 일에서 일 간의 대기 기간을 요구하는 현행 규정에 따라 가능한 가장 이른 월 일 이전에 시작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제기했습니다.바티칸의 대변인입니다. 페데리코 롬바르디는 교황의 승계에 관한 바티칸의 규칙은 해석의 여지가 있으며 이것은 사람들이 토론하고 있는 질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법 자체를 바꾸려면 교황이 사임하기 전에 승인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교황청 관리들이 이 문제가 기존 법을 해석하는 문제일 뿐이라고 판단한다면 교황이 공석인 후 첫날에 추기경들이 맡을 콘클라베 롬바르디 추기경의 출발을 앞당기기 위한 제안을 준비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로마에 살지 않는 모든 추기경들이 교황이 사망하는 통상적인 상황에서 도착할 수 있도록 일에서 일 간의 대기 기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 추기경들은 교황 베네딕토 세의 사임으로 월 일 교황이 끝날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콘클라베 롬바르디에 참여하기 위해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성주간은 월 일 팜 선데이 미사 월 일 부활절 일요일 미사를 시작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콘클라베가 시작되는 날짜가 중요합니다. 교회 달력에서 가장 엄숙한 기간인 월 일 일요일 미사를 하이 카지노 집전하는 전통 때문에 새 교황을 제 자리에 앉히기 위해서는 월 일 일요일까지 새 교황을 설치해야 합니다. 시간이 촉박하기 때문에 법을 엄격하게 읽을 수 있는 것보다 일찍 콘클라베를 시작할 수 있는 어떤 준비가 될 것이라는 추측이 제기되었습니다.콘클라베의 시작에 대한 의문들은 월 일 베네딕토 세가 죽을 때까지 재임하기 보다는 퇴위하기 위해 년 만에 교황을 은퇴시킬 것이라고 발표한 이후 세계를 놀라게 했습니다.

교황의 결정은 교황의 서거로부터 시작되는 절차에 따라 교황청이 이른바 교황청 간 공석 또는 공석 기간에 대한 계획을 수립한다는 점에서 교황청이 어떻게 진행할지에 대한 많은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지금 이 순간 우리는 콘클라베에서 투표할 종교 명령에 대한 전 바티칸 사무소의 수장인 프란 로데 추기경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예측 전략 계획을 후보자들에게 제시할 수 없었습니다. 너무 이르지만 우리는 그곳에 도착할 것입니다.

주 안에 모든 것이 제자리에 놓여질 것입니다.한편 지난 수년간 베네딕토 교황과의 긴 인터뷰를 게재해 온 한 독일 기자는 교황이 월의 대화에서 그의 은퇴를 강력히 예고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피터 시왈드는 토요일 발행된 독일 주간지 포커스의 기고문에서 교황이 그에게 그의 힘이 줄어들고 있으며 교황으로서 더 이상 기대할 수 없다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저는 노인이며 제 힘이 바닥나고 있다고 시왈드가 말한 교황의 말을 인용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한 일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베네딕토 세는 사임을 고려하고 있느냐는 시왈드의 질문에 내 체력이 어느 정도까지 나를 강요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월의 다른 인터뷰뿐만 아니라 여름 인터뷰도 새로운 베네딕트 전기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년 베네딕트 라이트 오브 더 월드와의 서적 인터뷰는 사임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그 안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