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니지 정치 현장은 국가들이 잘 배울 것을 경고합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오락

튀니지 정계는 온건파 이슬람주의 집권당인 에나다당이 수요일 야당 정치인 초크리 벨레이드 암살에 대한 대응을 잘못 다루면 국가들이 시험대에 오를 위험의 안정적 보루라는 평판을 잘 배웠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튀니지 사람들은 음식 없이 살 수 있지만 안정과 평온함 없이는 살 수 없다고 알리 딜라 튀니스에 기반을 둔 언론인과 오랜 정치 관찰자는 말했습니다.이번 총기난사 사건을 수행했던 벨레이드의 살해사건은 온건파 이슬람교인 에나다당과 두 세속주의 정당간의 수개월간의 교착상태의 절정기였습니다.

벨레이드와 야당 내 다른 많은 사람들은 이슬람교도들이 그들이 동의하지 않는 정치적 인물들을 괴롭히기 위해 고용된 폭력배들에게 의존했고 갤럭시 카지노 쿠폰 집권 연합을 확장하기 위한 협상이 교착 상태에 빠졌다고 주장했습니다.국가의 경제 위기를 막고 강경파인 살라피 이슬람교도들의 종종 폭력적인 상승을 막는데 실패한 연합은 또한 집권 연합을 확대해야 한다는 요구를 자극하는 격렬한 비난을 초래했습니다.암살 사건 이후 하마디 제발리 총리는 야당이 오랫동안 추구해온 타협안을 제시하며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선거를 치르기 위해 정당과 무관한 기술 관료들의 정부를 구성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정당은 국민에 의해 선출되었고 정부와 야당 간의 분열이 아니라 여당 내부의 분열을 강조하는 통치를 계속해야 한다고 말하면서 그의 계획을 거부했습니다.몬세프 마르주키 튀니지 대통령이 국가 위기 대처에 분노해 연립정부를 그만둔다는 일요일 발표는 결국 타협을 모색하는 제발리 등 관료들을 강화시킬 것이라고 런던에 본부를 둔 유라시아 그룹의 북아프리카 분석가 리카르도 파비아니는 말했습니다.

이제 에나다는 더 이상 제발리 파비아니를 쫓아낼 정부연대가 없어졌다고 덧붙였습니다. 다른 정당들이 기술적 선택을 유일한 대안으로 남기는 연정을 그만두면서 말입니다.

이제 제발리가 주도권을 잡았습니다.

그는 훨씬 더 강해요.

그러나 파비아니는 아랍 세계에서 가장 온건파 이슬람 정당이라고 일컫는 에나흐다 당이 권좌에서 밀려나 다가오는 선거에서 부진할 경우 과격화될 수도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에나다는 중용했지만 만약 그들이 정부를 벗어나게 된다면 당의 강경파들은 다른 게임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거리의 긴장을 고조시키고 더 많은 폭력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선거 이후 에나다는 다른 세속적인 정당들과 함께 일했고 현재 작성되고 있는 헌법에 이슬람 법을 포함시키지 않는 것과 같은 문제들에 대해 야당과 타협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당내 분열의 조짐이 커지고 있으며 강경파들이 폭력 집단을 지지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우리는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Moncef Nasria Tunis의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입니다. 모든 당사자들은 이 매우 심각한 상황에서 벗어나 분명한 길을 만들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는 튀니지가 소위 재스민 혁명 이후 몇 년 동안 반복적으로 해왔던 것처럼 벼랑끝에서 물러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유엔 특사가 야당의 지도자에게 다마스쿠스 정권과 대화를 모색할 것을 촉구함에 따라 시리아 반군이 일요일 전국 각지에서 정부군을 맹렬히 공격했습니다.북서쪽에 위치한 반군 사이에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는 보도가 있었습니다. 목격자들은 현지 전투원들이 맞닥뜨렸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