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공대를 태운 이집트 C130이 착륙할 때까지 대치했습니다

특공대를 태운 이집트 C130이 라르나카 공항에 착륙할 때까지 대치했습니다.

특공대원들은 키프로스 항공 제트기를 공격하려 했지만 키프로스 군대에 의해 발사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팔레스타인은 결국 항복했습니다. 그들은 몇 년 후에 형을 선고받고 석방되었습니다.그 사건은 이집트와 키프로스의 관계를 수년간 독살했습니다. 결국 관계는 개선되었지만 키프로스와 긴밀한 관계를 맺은 것은 2014년 6월 이후 이집트의 압델 파타 엘 시시 대통령입니다. 엘시시와 아나스타시아데스는 종종 직접 또는 전화로 상의합니다. 그들은 화요일 공중 납치 사건에 대해 전화로 말했습니다.

이집트 여객기를 납치해 키프로스에 착륙시킨 납치범이 억류됐다고 AP니코시아 AFP통신이 29일현지시간 밝혔습니다.니코스 크리스토둘라이데스 키프로스 정부 대변인은 납치범이 체포됐을 뿐 자세한 내용은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한 남성이 비행기에서 나와 두 손을 들고 타맥을 가로질러 걸어갔다고 AFP 통신원이 보도했습니다.그들은 그를 데리고 가기 전에 그를 땅에 눕히고 약 2분 동안 그를 수색했습니다.납치범은 비행기를 인수할 때 폭발물 벨트를 차고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아베 신조 도쿄 AFP 일본 총리는 화요일 발효된 새로운 보안법이 반대론자들이 거리로 나와 일본을 전쟁터로 내던질 위험이 있다고 말하면서 위협적인 가운데 도쿄의 방어 능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9월에 입법자들은 일본군이 제2차 세계 대전 종전 이후 처음으로 해외에서 싸우는 것을 볼 수 있는 법안을 법안으로 통과시켰습니다.이 승인은 일본이 패망한 후 미국이 부과한 헌법이 일본의 주권적 전쟁권을 포기하는 이정표였습니다.

제9조라고 알려진 그 조항은 변함이 없지만 확고한 민족주의자 아베는 자신과 많은 보수주의자들이 일본이 역내 및 국제 문제에서 보다 강력한 역할을 하는 것을 방해하는 시대에 뒤떨어진 외국의 강요된 제약들을 물리치기 위해 헌법을 개정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아베 총리는 전국적으로 방송된 기자회견에서 올해 새로운 핵과 탄도 로켓 발사를 감행한 북한의 위협을 언급하며 우리나라를 둘러싼 안보 환경이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세계 어느 나라도 혼자서는 스스로를 보호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아베 총리가 공식 집무실에서 연설했을 때 AFP 기자는 약 2000명의 사람들이 반대자들이 이 자랑스러운 평화주의 국가를 근본적으로 재편할 수 있다고 두려워하는 법에 반대한다는 표시로 인근 의회 밖에서 시위를 벌였다고 추정했습니다.시위에 참가한 야마구치 후미코씨는 어린 MGM사이트 시절 고모가 살해된 상황에서도 도쿄에 대한 미국의 공습은 파괴적으로 살아남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AFP에게 말한 어떤 전쟁에도 일본이 관여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내 아이들과 손자들이 전쟁에 나가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아베 총리는 이 새로운 법은 헌법에 의해 자위권과 원조 임무에 제한되었던 일본 군사정책의 정상화의 일부라고 말했습니다.일본군이 동맹국들을 방어하기 위해 싸울 수 있도록 하는 변화는 수만 명의 시위자들을 9월에 그들의 통과를 앞두고 의회나 총리실 밖의 거리로 끌어들였습니다.

아베와 그의 지지자들은 점점 더 호전적인 중국과 불안정한 북한의 위협 때문에 이 법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반대론자들은 헌법과 국가 정신 둘 다에 어긋나고 일본이 미국 전쟁에 끌려가는 것을 볼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워싱턴이 지지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