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 경제학자들이 소득 재분배 노력을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 Post author:
  • Post category:기술

펀드 경제학자들은 소득 재분배 노력이 경제성장을 강화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미국브라질태국간 정치분쟁을 부추기고 있는 빈부격차에 대한 논쟁에 뛰어들면서 이 기금에서 나온 경제학자들은 불평등이 경제와 정치적 불안을 부추길 수 있다는 데 이미 일반적인 합의가 이루어졌다고 말했습니다.그러나 소득 재분배 정책은 성장에 도움이 되거나 타격을 주는 정책을 펼치라고 경제학자인 조나단 오스트리 앤드류 버그와 샤랄람보스 샹가리데스가 물었습니다.

그들이 말한 답은 소득 격차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세금과 이전으로 인해 경제에 초기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순이익입니다.이러한 문제를 둘러싼 상당한 논란이 있지만 우리는 불평등에 대한 치료가 그들이 연구논문인 재분배 불평등과 성장과 그에 수반되는 블로그 논평에서 말한 질병 자체보다 성장에 더 나쁠 수 있다는 결론을 성급히 내려서는 안 됩니다.

평등 강화 개입은 실제로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이 세 사람은 과도한 재정 투기와 자녀들의 등교를 지원하기 위한 가난한 사람들에게 지급하는 것과 같은 경제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부유층의 활동에 대한 세금 혜택을 언급했습니다.많은 생각들은 비록 큰 부의 격차가 나쁘더라도 문제를 시정하기 위한 세금과 부의 이전을 치료하는 것이 보통 성장을 방해한다는 것이었습니다.많은 사람들은 재분배가 성장을 저해하고 심지어 높은 불평등을 해결하기 위한 재분배 노력이 불평등과 낮은 성장의 상관관계의 원천이라고 주장합니다.만약 이것이 옳다면 세금과 이전은 정확히 잘못된 치료법 A가 질병 자체보다 더 나쁠 수 있습니다.그러나 저자들은 여러 나라에서의 경험이 이러한 결론에 대한 증거를 거의 제공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오래 지속되는 성장이 관련된 불평등 감소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평균적인 재분배와 관련된 불평등 감소는 더 높고 더 오래 지속되는 성장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저자들은 재배포의 효과가 모든 경우나 상황에서 긍정적이라고 말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조심스럽고 극단적인 노력이 나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합니다.그러나 전반적으로 그들은 재분배 프로그램이 경제를 억제할 것을 우려하여 정책에서 제외되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합니다.만약 그 결과 성장이 낮고 지속 가능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성장에 집중하고 불평등이 스스로를 돌보게 하는 것은 여전히 실수일 것입니다.

불평등과 지속 불가능한 성장은 같은 동전의 양면일 수 있습니다.

에릭 로젠그렌 보스턴 연방준비은행 총재는 미국 노동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피해 때문에 연준이 인내심을 갖고 숙소를 제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수요일 로젠그렌은 보스턴에서의 연설을 위해 준비한 발언에서 보통 .

로 떨어진 실업률로 대표되는 경기 침체를 넘어서는 노동시장에도 상당한 해이함이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특히 최근의 경제 데이터의 부드러움을 감안할 때 통화 정책 수용을 제거하는 매우 참을성 있는 접근 방식을 필요로 합니다.

로젠그렌스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의 발언은 고용시장이 대공황 이후 가장 길고 깊은 불경기에서 아직 완전히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견해를 반영하고 바이두 seo 있습니다.

그녀는 월 일 의회 증언에서 미국 고용의 회복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옐런 의장은 내일 오전 시에 상원 은행 위원회에 증언할 계획입니다. 로젠그렌은 폴리에게 투표하지 않는 연방정부의 지속적인 경기부양 지지자입니다